< 모셔온 글 입니다 >
첫댓글 에구 듣다가보니 허무한 생각이 드는군요 늙으면 아픈곳만 생기는 거 당연 하지만 늙어가는 것은 글도 초라해지게 들리는 군요 어쩌리요 그렇게 살다가 가는게 인생인데 ~~
운영자님 누구나 걷는 길이기에 아름다운 길이 되기 위해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반갑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
첫댓글
에구
듣다가보니
허무한 생각이 드는군요
늙으면 아픈곳만 생기는 거
당연 하지만
늙어가는 것은 글도 초라해지게 들리는 군요
어쩌리요
그렇게 살다가 가는게 인생인데 ~~
운영자님
누구나 걷는 길이기에 아름다운 길이 되기 위해서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반갑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