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셔온 글 입니다 >
첫댓글 혹 난설헌집 갖고계시면 가끔 한편씩 올려주실수는 없을런지요?
그리 할수 없음을 이해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는 시간이 되세요
잘 들었습니다 삼사합니다 대월 님^^
운영자님 좋은 일들이 함께 하는 시간이 되세요
첫댓글 혹 난설헌집 갖고계시면 가끔 한편씩 올려주실수는 없을런지요?
그리 할수 없음을 이해 바라며 좋은 일만 함께 하는 시간이 되세요
잘 들었습니다
삼사합니다
대월 님^^
운영자님
좋은 일들이 함께 하는 시간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