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회세잼 연습서 했고 회세는 2회독까지 한 상태입니다. 회세 연습서를 한번 더 돌려서 9월까지하고 10월부터 객 들어가려고 했는데 이렇게하면 객이 너무 늦어질까봐 걱정이 됩니다ㅠㅠ 강의는 작년에 들어서 안 듣고 객관식 문제집만 풀거긴한데 혹시 10월에 객 시작하면 많이 늦을까요?
지나가시다가 조언 한마디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3 20:0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4 08: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4 10:47
첫댓글 비댓 공유 가능할까요??
저도 같은 고민중이라 비댓 궁금하네요,,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비댓 공유 부탁 드려도 될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3 20:0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4 08: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8.24 10:47
첫댓글 비댓 공유 가능할까요??
저도 같은 고민중이라 비댓 궁금하네요,,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비댓 공유 부탁 드려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