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일 전에 주차장서 법인콜...출차중 경미한 접촉 사고로 ..
대물접수 했는데... 다음날 추가 대인접수로
황당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너무 기가 차서 대인접수
거절을 했다가 다음날 다시 대인접수 해주고 말았네요.
그런데 , 금요일 카카오 콜 ...운행완료후 황당한 사건이
생겼습니다.
그날 밤늦게 서창2지구 아파트
지상1층에 주차하고 운행완료 했어요.
당시 아무 이상없이 서로 인사하고 먼저 현장을 떠났어요.
토요일 오후 카카오 고객센타에서 연락이 왔네요.
손이 아침에 보니 창문이 열려 있었고...
벌레가 들어 왔고...
문제는 핸드폰 네비가 고장났다는 것이죠!
저는 이렇게 답변했어요.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창문을 올렸고...
서로 인사하고 현장을 먼저 떠났다고요.
어떻게 창문하고 네비 고장 나는게 상관이 있는가...
강하게 어필은 하긴 했지만...
고센측에선 손이 기사에게 연락하는데 번호 공개를
동의하는가? 네.
고센이 손에게 전화 했는데 부재중이라 메시지만
남겼다 하네요.
손 요구 사항이 무엇인가?
고센측에선 ... 손이 기사에게 연락갈수도 있다고...
서로 통화해서 협의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 이후 주말이어서인지 아직 연락없습니다.
고센측과 통화할 때 좀더 구체적이고 확실하게
강력한 이의제기를 했어야 했었는데...
잘 기억도 안났고 경황이 없어서 그렇게 되었네요 .
정말 황당하고 ...어이없고... 기가 차네요.
알아보니까 운행완료후 추후 발견된
자동차 사고 사례는 있었겠지만. ..
대리업계에 운행완료후 다음날 네비고장이라는
사건 자체가 없네요.
금요일 밤에 저도 ...아주 외진곳에서 한참 헤메고 있을 때..
제 핸폰60% , 20 , 10 , 2% 까지 급속 방전 경험은 했지만..
핸폰 밧데리가 방전된 것을 억지 주장을 했던것 같아요.
아마도 그 이유는
기사를 차단했는데 합리화시키기 위해서...
고센측을 통해서 기사에게 일부러 공갈협박 차원인 것
같아요.
단순히 밧데리 방전 된것을 무조건 고장이라고 사기친것
같아요.
그러지 않고서야... 고센측이 다시 손에게 연락했을때...
전화받지도 않았고...
부재중 문자까지 씹어먹는 것을 보면 갑질 진상 손이
분명합니다.
사실 금요일 출발할 때부터 .. 진상의
이상증세가 있어서 ...상당히 불쾌한 상태서
운행완료 했었죠. 사사건건 말이 많더라구요.
제너시스에다가 ...가산동 괜챦은 직장에다가...
좋은 아파트 ... 등등 ... 남부럽지 않게 살면서...
무슨 마인드가 그렇게 거칠고 딱딱한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운행 완료후 감사하다..수고했다...
저는 그 말까지 듣고 ... 저도 인삿말 응답하면서...
손은 차량에 서 있었고...
제가 먼저 현장을 떠났었는데 말이죠.
정리하자면...
1 . 창문하고 ... 네비 핸폰 고장난 것이 아무 상관이 없지
않습니까?
2 . 운행완료후 창문과 라이트 확인... 등등은
대리기사 책임이 아니라....
법적으로 차주에게 있는 것이 아닙니까?
3 . 만일 끝까지 법적으로 따지자면..
손에게 사기죄, 명예훼손죄, 무고죄가 성립되지 않나요?
물론... 3번의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그럴 필요는 없겠지만요.
너무나 황당한 사건으로...
저번주 대물에 추가 대인접수라는 갑질 진상
때문에 기분이 찝찝했었는데요.
이번주 핸폰네비 황당무계 짝이없는 사건으로
이번 주말도 아주 갑질 진상 때문에....
기분이 찝찝했네요.
만일 다시 연락이 온다면...
완전히 개무시 하려구 합니다.
법대로 해라...
기사 때문에 창문이 열려 있다는 것을 증명해라..
네비 고장인지 밧데리 방전인지는 모르지만...
무조건 고장난 원인을 증명해라...
그리고 결론은 운행완료후 차량의 수습(창문, 라이트 등등)
책임은
차주에게 있으니 ... 고소하든...재판하든.. 알아서 해라...
법과 원칙에 따라 대처하려구 합니다.
추운 날씨에 안전운행들 하시고 건강한 가정들 되세요!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주차하고 완료 치면 계약관계 끝입니다
배싱을 원하면 그 차주가 벌레로 인한 네비고장을 입증해야해요 신경쓰지마세요 그런 개새는
그렇군요. 운행완료했다면 기사에서 차주로 차량수습의 책임이 넘어가네요.
네비 고장을 입증할 방법이 없구요.
감사드립니다.
벌레 들어왔으니 그거 잡아달라고 했는 모양이지요~~ㅎㅎ
별 미친 놈이 다 있네요.
그런 것들은 상대할 가치도 없습니다.
네비는 다시 다운 받아서 쓰고 그것도 안되면 폰 교체하든지 니 알아서 하라고 하세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는게 아니고 더러워서 피하는 것이죠!
핸드폰 네비가 고장이 아니라 단순히 밧데리 방전이겠죠!
감사드립니다.
대리기사들이 진상들과 싸우는게 귀찬아서 오냐오냐 해주니까
이새끼도 간보는 모양이네요
아마도 카카오 기사 차단을 아침에 하다 보니까 뭔가 ...
합리화하고 변명하고 구실이 필요했겠죠!
감사드립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차주 손의 마인드가 갑질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벌래가 들어와서 차을갈가 먹기라도 했나 물어보죠
자기차을 단속은 본인이해야지
참 가지가지하네
기사 이용 차단 하면서 기사한테 책임이 있으니까
차단했다고 하면서...손이 고센측에 고자질이 필요했겠지요.
감사드립니다.
스트레스받지 마세용.고센의무는 사고유무.기타 사항 잇을때 기사님 동의하에 전화번호 오픈 물어 봅니다.그냥 확인차니 ..그리고 손에게 전화가 온다면 협박으로 고소 한다고 하세용
차창문이 열려 잇어서 핸폰이 고장난다는 개소리 처음 들어보네요..그리고 차 키 넘기는순간
모든책임은 손에게 잇습니다.
창문이 열려서 핸폰이 고장났다는게 얼마나 넌센스인지 모릅니다.
정말 전 세계적으로 그런 사례 자체가 없는데 무슨 삼류 소설을 쓰는지 몰라요.
아마 핸폰 네비 밧데리 방전을 보자마자 ...
확인도 안하고 고장났다고 고센측에 고자질에 공갈협박했겠죠!
손이 기사 이용 차단한 이유를 정당화하기 위한 교묘한 술책에 불과합니다.
차키도 넘기도 ... 손이 차량에 서 있었고 ... 서로 작별 인사까지 했고 ...
차주의 전적인 책임을 기사에게 책임전가하는 수법이죠!
기사 평점 빵점과 차단 구실을 붙이기 위해서...
감사드립니다.
멀 그런걸 일일이 대꾸를해주남요
또라이새끼들 ㅋ
대리업계에 저와 비슷한 상담사례 자체가 없어서
제가 모난돌이 되어 허공에 메아리 치고 있네요.
앞으로 안전운행하시면서 제3의 억울한 일이 없기를 바라며...
이런 황당한 사례로 시범케이스가 되네요.
감사드립니다.
대인 접수시킨 법인 어딘가요 이것들이 갑질을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을 와 대리기사에게 확 회 사 홈페이지에 올 려야 정신차릴카
법인 센타들 중에 갑질 횡포가 심각한
곳이 있더군요.
대물 접수와 자차 접수 까지 완료했는데...
그 다음날 추가 대인 접수를 ...거절했는데...
막무가내로 손 편만 일방적이더군요.
주차장에서 경미한 기스 사고 인데...
손이 대인 추가 하는 데로 무조건 따라야
한다는 등등...
완전히 막가파식 갑질 횡포네요.
대리 기사님들의 고충이 얼마나
심각한지 뼈저리게.. 동병상련 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