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마 레이코 글/쟈쟈 그림/ 김정화 역/ 길벗스쿨> 초판발행일 ㅣ 2019년 11월 11일
[도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
골목 후미진 곳에 위치한 낡은 과자 가게 [전천당]. 우연히 가게를 발견한 사람들은 무엇에 홀린 듯 이곳에 빠져든다. [전천당]에는 기상천외하거나 섬뜩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상한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다. [고양이 눈깔사탕], [뼈다귀 캔디], [요괴 껌], [저주 인형 쿠키] 등 이름도 색다르다. 사람들을 사로잡는 이 이상한 과자들은 기묘한 힘을 갖고 있어 손님들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데……. 과연 [전천당]의 손님들은 고민을 해결하고 행운을 얻었을까? 과자를 먹고 행운과 불행의 갈림길에 놓인 사람들의 운명, 그 결말은?!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일본에서 2003년에 1권이 첫 출간되어 16년 간 총 11권이 나왔습니다. 후속권이 나올 때마다 판타지 분야에서 1위를 하며 현재 85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또한 일본 어린이들이 뽑은 최고의 책(포플라사 주관)에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있으려나 서점]과 함께 나란히 선정되었다.
[도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
특별한 운을 가진 사람들 앞에 [전천당]이 나타난다. 2권에서는 최고의 도둑이 되고 싶은 남자, 엄마의 병을 고쳐주고 싶은 아이, 피아노를 잘 치고 싶은 학생, 앞날을 예측하여 친구들 사이에게 인기를 얻고 싶은 아이, 자신을 괴롭힌 사람에게 복수하고 싶은 남자, 외롭고 고독하여 대화할 상대가 필요한 여자 등 각기 다른 소원을 가진 6가지 이야기가 등장한다. [전천당]의 과자를 먹은 사람들이 우연히 같은 사건에 엮인다. 서로 전천당의 과자를 먹었지만 누군가의 행운이 더 커서 상대방의 행운을 짓누르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는데……. 어째서 과자가 가진 행운의 힘이 달라지는지, 왜 이들은 서로의 사연에 얽히는지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일본 화제의 판타지 시리즈가 한국에 출간!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은 일본에서 2013년에 1권이 첫 출간되어 6년 간 총 11권이 나왔다. 후속권이 나올 때마다 판타지 분야에서 1위를 하며 현재 85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도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3
더욱 강력해진 과자로 돌아왔다! “오늘은 또 어떤 손님이 오실까나?” 여전히 [전천당]은 소원을 들어주는 과자를 팝니다. 딸이 악몽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아빠, 가족들에게 귀염받는 동생이 되고픈 맏형, 주름살을 없애고픈 할머니 등 3권에서도 다양한 손님들이 각자의 소원을 가지고 전천당을 찾습니다. 그러나 전천당과 손님들을 무서운 눈빛으로 노려보는 한 소녀가 있으니….
[도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4
전천당 vs. 화앙당 거침없는 대결을 펼치다 “너의 어설픈 가게 따위 다 부숴 주겠다고! 두고 봐!” “참 집요하군. 승부에 얽매이는 건 아직 젊다는 뜻이지.” [전천당]에 불만을 품은 소녀 요도미는 [화앙당]을 차리고 과자를 팝니다. 화앙당의 과자는 재빠르고 간편하게 소원을 이루어주지만 무시무시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전천당의 손님을 빼앗고 과자를 파괴하려는 화앙당의 주인 소녀. 모든 것이 소녀의 바람대로 이루어질 것인지, 손님들은 어느 과자를 선택할 것인지, 행운은 어느 가게 과자의 편일지…. [전천당]과 [화앙당]의 거침없는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목차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
인어 젤리 ……… 9쪽
맹수 비스킷 ……… 31쪽
헌티드 아이스크림 ……… 51쪽
붕어빵 낚시 ……… 71쪽
카리스마 봉봉 ……… 93쪽
쿠킹 트리 ……… 117쪽
폐점 ……… 141쪽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2』
프롤로그 ……… 7쪽
괴도 롤빵 ……… 11쪽
닥터 주스 세트 ……… 33쪽
여우 전병 ……… 61쪽
뮤직 스낵 ……… 85쪽
복수 딱지 ……… 107쪽
손님 초대 홍차 ……… 125쪽
에필로그 ……… 151쪽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3』
프롤로그 ………… 7
자장자장 모나카 ………… 13
자동 응답 달팽이 스티커 ………… 35
소원 전병 ………… 57
주름 탱탱 매실장아찌 ………… 73
형제 떡꼬치 ………… 99
미라 에이드 ………… 121
에필로그 ………… 145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4』
프롤로그 ………… 7
족집게 통조림과 꾀떡 ………… 11
늑대 만주 ………… 35
수면 저금통과 불면 전병 ………… 65
고블린 초코 에그 ………… 87
충치 콩과자 ………… 119
무지개 물엿 ………… 137
에필로그 ………… 163
저자 소개
(3명) 글 :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ひろしま れいこ,廣嶋 玲子)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일본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 판타지 소설 대상을 수상하였고,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외에 『유령 고양이 후쿠코』, 『혼을 쫓는 자들』, 『마녀 강아지, 봉봉』, 『요괴의 아이를 키웁니다』, 『십 년 가게의 마법』, 『꿈을 지키는 자』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쟈쟈
일본에서 앱·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을 합니다. 2011년에 앱 디자이너로 독립하였고, 현재는 일러스트 제작 등으로 활동을 넓히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폭풍우 치는 밤에』 『나의 를리외르 아저씨』 『곤충과 놀자』『별똥별아 부탁해』 『이유가 있어요』 『도우니까 행복해!』 『나의 첫 사회생활』 『머릿속이 궁금해』「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 들이 있어요.
첫댓글 일본 작품에 판타지가 많아요, 읽어봐야겠네요
나는 괜찮은데 다른 작가들은 별로라고 하네요.ㅠㅠ
@바람숲 제가 읽고 후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