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또 하나의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음식점이나 카페 등의 영업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한 달에 한 차례 지치고 힘든 분들을 초대하여 한 테이블에 정성스러운 음식이나 차를 대접하여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광주 광산구 도산동에 위치한 '옛날의 금잔디'에서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해주셨습니다.
'옛날의 금잔디'은 광주 광산구 도산로 9번길 54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전화는 062-941-5316번 입니다.
'옛날의 금잔디' 에서는 매콤해물 갈비찜, 금잔디 정식, 옛날에 정식, 고등어 한상, 금잔디 홍갈비탕, 보리밥 한상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옛날의 금잔디' 식당은 전라도 으뜸 맛집, 광주 맛집으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식당입니다.
이금희 대표님과 아드님께서 '또 하나의 테이블' 동참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해주신 이금희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일종의 재능기부이기도 한데요. 한 테이블에서 받은 에너지와 응원으로 기부해주시는 분도 기부를 받는 분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원하시는 사장님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신청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또하나의테이블 #옛날의금잔디 #전라도으뜸맛집 #광주맛집 #광산구도산동 #식사대접 #이금희대표님 #이금희 #사회공헌활동 #기부 #나눔 #함께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