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어스, “7년 기다렸다”…10일 음원공개
손재은 기자 / 2008-06-10 11:17
실력파 남성4인조 하모니 그룹 티지어스(TGUS)가 6월 10일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4월 ‘대만의 김태희’ 장균녕과 국내 인기스타 손호영, 윤지민, 이현진이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국내외 한류팬들과 가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티지어스의 데뷔 타이틀곡 ‘I believe in’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티지어스와 garden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I believe in’은 알앤비 발라드를 한국적으로 승화시킨 웅장한 곡. 영화 ‘올드보이’ 영화 주제가를 만든 이지수가 현 편곡에 참여해 화려함을 더한다.
지난 5일 진행된 데뷔 앨범 ‘GOD OF HARMONY’ 쇼케이스에는 장균녕이 재방한 해 티지어스 멤버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고, 함께 연기했던 이현진, 성빈도 앨범 대박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윗소로우, 케이윌, 소울스타 등 동료 가수들이 참석, 티지어스의 데뷔를 축하했다.
티지어스 멤버들은 “데뷔 쇼케이스를 갖기까지 7년의 시간이 걸렸다”며 자신들의 가요계 정식 데뷔에 대한 소감을 밝혔고, 쇼케이스에 참가한 수백명의 팬들은 박수와 함성으로 이들을 격려했다.
티지어스는 한관희, 박상준, 송영민, 이시현 4명의 멤버가 각각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실력파 그룹. SBS특집 ‘희망TV 24’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으며, 주제가인 ‘희망송’을 티지어스가 작곡해 화제를 모았다. 이 과정에서 방송 및 가요계 관계자들은 티지어스의 음악적 역량을 높이 평가하며 “최고의 실력파 남성그룹”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만 배우 장균녕과 한류스타 손호영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중화권 네티즌들의 관심 또한 높아졌다.
티지어스가 Boyz II Men의 ‘Thank You’의 아카펠라를 선보이는 동영상이 유쿠닷컴 등 중화권 UCC 사이트에 공개되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소속사에는 향후 이들의 중화권 활동 여부를 묻는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티지어스는 국내 활동 이후 중화권 활동을 병행할 예정인 것으로 소속사 해우엔터테인먼트 측이 밝혔다.
국내에서도 각종 행사나 방송 출연 문의가 잇따르며 이들의 데뷔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티지어스는 10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16일 데뷔 앨범 ‘GOD OF HARMONY’ 발매와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지어스 한관희, "정말 멋진 밤"
김유근 기자 / 2008-06-05 21:33
5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아트홀에서 그룹 티지어스(TGUS)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티지어스의 멤버 한관희가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첫댓글 맨 위에 있는 영문을 클릭하시면 티지어스와 함께....맨 끝의 영문을 클릭하면 손호영주연의 뮤직비디오로 멋진 음악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첫번째로 부르는 검은조끼를 입은 형이 기태선생님이시구.1997년 대학가요제에서도 은상을 타기도 한 재원이랍니다. 한관희 선생님~~오늘 음반발표 소식 전해듣고 참 기뻤습니다. 꼭 성공하시길...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