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또 하나의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음식점이나 카페 등의 영업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한 달에 한 차례 지치고 힘든 분들을 초대하여 한 테이블에 정성스러운 음식이나 차를 대접하여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전남 담양군에 위치한 '전통식당'에서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해주셨습니다.
'전통식당'은 전남 담양군 고서면 고읍현길 38-4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전화는 061-383-3777번 입니다.
'전통식당' 은 남도의 맛을 이어가는 전통 한정식으로 3대가 함께 하는 40년 전통 한정식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메뉴는 담양한상과 소쇄원한상이 있습니다.
윤선도 11대손인 윤해경 할머니가 직접 메주를 띄워 만든 간장, 된장, 고추장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여 최고의 맛을 자랑합니다.
1박 2일, 한국인의 밥상, 생생정보통에도 출연한 맛집입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해주신 김난이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일종의 재능기부이기도 한데요. 한 테이블에서 받은 에너지와 응원으로 기부해주시는 분도 기부를 받는 분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원하시는 사장님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신청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또하나의테이블 #전통식당 #담양군고서면 #한정식 #40년전통한정식 #김난이대표님 #김난이 #사회공헌활동 #기부 #나눔 #함께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