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앞서 도봉선생님의 애국 마케팅 강의가 있었죠..
벌써 아웃도어 부터 시작하는데.. 열심히 구매하는 .ㅎ.ㅎㅎ
재래시장에서 파카나 사입읍시다.
앞서 K2는 올해 초부터 3ㆍ1절 100주년을 기념한 ‘3ㆍ1 재킷’과 사회적기업 독도문방구와 협업한 독도 티셔츠 등 나라 사랑의 의미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는 ‘러브 코리아 프로젝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올해 시작한 러브 코리아 프로젝트의 하나인 코볼드 독도 에디션은 제품력은 물론 의미까지 더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했다.
K2는 가을엔 러브 코리아 프로젝트 4번째 제품으로 백두대간 시리즈를 출시한다. K2 백두대간 시리즈는 백두산에서 지리산까지 이어지는 한반도의 가장 크고 긴 산줄기를 뜻하는 백두대간에 사는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방풍 재킷과 플리스재킷으로 구성된다.
첫댓글 위기를 기회로 보는 기업들, 그져 전충으로만 보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싸야 사지... 애국기 그려놓고 가격 2배로 올린 제품을.. 사는 사람은 개돼지 인증...
정보 감사 합니다.
우리딸래미 백호띠인데 호랑이 방풍재킷? 구매해볼까~
과연...얼마나 흥행할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