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여행기에 이어서 415계를 타고 혼슈에서 큐슈로 넘어온 다음 내려 패스교환을 하고 본여행을 시작합니다...
패스교환은 시간이없어 찍질못했네요. 고쿠라역은 마지막날에도 올거라 생략했습니다.
(사진 23 - 패스교환 및 에키벤을 구입후 승강장으로 내려와 기다리는 도중 찍은 817계 입니다.)
(사진 24 - 사진을 찍고나서 몇분 지나서 하카타로 가는 특급소닉이 들어왔습니다. 이걸타고 하카타로 넘어갑니다...)
(사진 25 - 지정석에 착석후 일본에와서 첫끼니인 에키벤입니다. 이름은 잘모르겠고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사진 26 - 이후 하카타역에 도착후 옆에 들어와있는 유후인노모리 키하71계가 들어와 있습니다. 출발하기전에 한컷!)
(사진 27 - 유후인노모리를 찍고 환승시간이 7분밖에 남지않아 에키벤을 다시사고 사세보가는 미도리를 타고 출발합니다. 지정석에 앉아서 하카타에서 사먹은 에키벤입니다.)
(사진 28 - 이 에키벤도 모양이 아기자기 하며 맛있더군요.)
(사진 29 - 그리고나서 잠깐 졸다가 사세보역에 도착했습니다. 내린다음 사세보역까지 데려다준 783계를 한번 찍어봅니다.)
(사진 30 - 사세보역에 도착후 맨앞쪽에 웬 단량디젤동차가 서있더군요... 정확한 차종이나 노선은 잘모르겠네요...)
(사진 31 - 이번엔 맨끝으로 가서 783계를 찍어봅니다. 하우스텐보스 차량과 중련을 위해서인지 뒤쪽은 평범한 모습이더라구요.)
(사진 32 - 승강장에서 내려온후 맞이방같은곳에 붙어있는 노선홍보물? 인거 같던데 바다를 끼고 달리는모습이 좋아 찍어 봤습니다.)
(사진 33 - 사세보역을 나와 신호등을 건너 나가보니 바다가 딱 보이더라구요... 긴가마루? 여객선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진 34 - 탁트인 바다 좌측에는 작은 여객선이 저멀리 우측에는 전함같은게 있더군요... )
(사진 35 - 사세보역에서 알려준 사세보 명물인 사세보버거집 아쉽게도 에키벤을 많이 먹어 그런지 배가 불러 못사먹었네요...)
(사진 36 - 사세보에 종합쇼핑몰? 이라는 사세보5번가 이라네요...)
(사진 37 - 사세보 5번가를 대충 둘러보고 열차시간이 다되어 사세보역으로 다시 돌아가는도중 한장 찍어봅니다.)
(사진 38 - 사세보역에 돌아온후 제가 탈열차가 전광판에 떠있네요.)
(사진 39 - 승강장에 대기중인 시사이드라이너 키하200계입니다. 이제 저열차를 타고 나가사키로 넘어갑니다.)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첫댓글 사진 33에 나온배는 찾아보니 일본 해기교육기구(海技教育機構)가 보유한 항해실습용 선박인듯 합니다. 그리고 사진 34에서 '전함같은게 있다'고 쓰셨는데 주일미군 사세보 기지랑 해자대 기지가 있는 방향이라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아... 저는 주일미군기지가 도쿄 요코스카에 있는거 밖에 몰라서... 사세보에도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