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21 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2014년도 경북중고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특히 이날은 조동일 박사가 자랑스러운 경맥인상을 수상하는 날이라 대구에 있는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서 축하를 나누었습니다.
이날 수상 뒤 축하 뒤풀이 꺼짐 계획 해두었으나 조 박사의 바쁜 일정 때문에 행사장에서 바로 귀경길에 올라서 아쉬움이 남아있습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39회가 아주 대단했습니다. 조 박사의 자랑스러운 경맥인상수상과, 이재섭 동문이 모교후원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고 또 사공일 총동창회장이 재임 시 추진해 왔던 모교 개교100주년기념 장학기금모금(50억 목표)에 현재 모금 총액의 1/3정도를(13억 원 정도) 39회 동문들이 모금을 했다고 신임 조해녕총동창회장이 총회장에서 발표를 하고 참석 39회 동문을 일으켜 세워 박수를 받았습니다. 자랑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늦었습니다만 이날 행사장 사진을 이제 올립니다. 조명 관계로 인해 선명한 사진을 올리지 못한점 양해바립니다. |
첫댓글 대단한 39 인재들..남아 돌아가는 39 인재들....조동일 박사의 수상 축하 합니다. 그리고 사공일회장 회장 직무 빛나게수행하시고 물러서는 모습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권회장의 잘 찍은 사진 덕분에 서울 집에서도 행사장에 가본듯이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