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이에 오광열 대전시교육청 행정국장은 "정년 연장 필요성 공감하는 부분이다. 정년을 65세로 하다 보니 인력 충원이 잘 안 되고 있다"며 "정년은 고용부와 논의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인력풀은 교육청 차원 65세에서 70세로 확대하는 부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연장 안해줘도 좋다. 미련이 없구만! 만 65살로 끝낼련다. 돈도 좋고 직장도 좋지만, 남들 쉴때 같이 쉬고 남들 일할때 같이 일해야지..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이 있나? 숙직 이건 아닌것 같다. 좋아하는 친구도 못만나고, 좋아하는 술한잔도 마실수 없고. 정말 창살없는 감옥이나 마찬가지다.
첫댓글 이에 오광열 대전시교육청 행정국장은 "정년 연장 필요성 공감하는 부분이다. 정년을 65세로 하다 보니 인력 충원이 잘 안 되고 있다"며 "정년은 고용부와 논의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인력풀은 교육청 차원 65세에서 70세로 확대하는 부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교묘한 언어적 수사에 그치지 말고(하겠다는 것인지, 말겠다는 것인지 애매모호한..)
분명한 태도를 보이시기 바랍니다.
연장 안해줘도 좋다. 미련이 없구만! 만 65살로 끝낼련다.
돈도 좋고 직장도 좋지만, 남들 쉴때 같이 쉬고 남들 일할때 같이 일해야지..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이 있나?
숙직 이건 아닌것 같다.
좋아하는 친구도 못만나고, 좋아하는 술한잔도 마실수 없고. 정말 창살없는 감옥이나 마찬가지다.
혹여 2인 1교대로 해준다면 더 하겠다마는, 1인으로 한다면 이젠 못하겠구나!
1인 근무는 그럴 것 같아요. 돈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