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라이트 모회사 주가 브랜딩 '위기' 속 HSBC 강등, 매출 대폭 하락트랜스젠더 활동가 Dylan Mulvaney가 출연한 마케팅 캠페인 이후 Bud Light의 소매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bud-light-parent-company-stock-downgraded-hsbc-branding-crisis-sales-drop
HSBC 는 트랜스젠더 활동가 Dylan Mulvaney가 출연한 Bud Light의 마케팅 캠페인 이후 "위기" 속에 Anheuser-Busch InBev 주식을 보유 등급으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
HSBC의 글로벌 음료 부문 전무이사인 Carlos Laboy는 4월 Mulvaney와의 소셜 미디어 파트너십 이후 "ABI가 인정한 것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다고 CNBC에 말했습니다 .
Laboy는 수요일 메모에서 "ABI의 리더십이 브랜드 문화 변혁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까? 혼합되어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Ambev에서 우리는 대답이 '예'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에서는 '아니오'라고 생각합니다. 이 버드 라이트 위기가 약 한 달 전에 발생한 방식, 이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전례 없는 볼륨 및 브랜드 관련성 손실은 많은 의문을 제기합니다."라고 Laboy는 계속 말했습니다.
BUD LIGHT의 부모 ANHEUSER-BUSCH, MULVANEY 논쟁 속에서 유통업체를 지원
뉴욕 시 바 외부의 버드 라이트 간판. (게티 이미지 / 게티 이미지를 통해 로베르토 마차도 노아 / LightRocket)
Laboy는 4월에 맥주 판매량이 25% 이상 감소했다고 보고한 Beer Marketer's Insights 노트를 인용했습니다.
"최근 다른 회사의 경험을 고려할 때 미국 경영진이 반발의 위험을 과소평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AB는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위험을 측정하기 위해 최고의 사람들을 고용하고 있습니까?" 분석가는 덧붙였다. "버드와이저와 버드라이트가 오랫동안 소비자를 하나로 모은 미국의 상징적인 아이디어라면 왜 이 마케터들은 회사 최대 브랜드의 핵심 기반을 소외시키지 않고 새로운 소비자를 초대하지 못했을까요?"
Ambev는 Anheuser-Busch InBev 소유의 브라질 양조장입니다 .
4월 첫 3주 동안 Bud Light의 미국 내 판매량은 해당 기간 동안 회사의 전 세계 판매량의 1%에 해당하는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BUD LIGHT의 DYLAN MULVANEY 논란 심화: 시카고 게이 바, 맥주 제조사의 '포기'에 대한 포효
HSBC(Hong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의 로고가 2023년 4월 26일 인도 뭄바이에서 보입니다. (Indranil Aditya/NurPhoto via Getty Images / Fox News)
버드라이트 소매점 매출도 4월 22일로 끝나는 주에 지난해 동기 대비 21.4% 감소했다.
이에 비해 Bump Williams Consulting의 Nielsen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Coors Light와 Miller Lite의 매출은 거의 21% 증가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Bud Light는 트랜스젠더 활동가 Dylan Mulvaney와의 최근 캠페인에 대해 오랜 고객으로부터 격렬한 반발에 직면했습니다. (인스타그램/폭스뉴스/폭스뉴스)
AB InBev의 CEO인 Michel Doukeris는 어닝콜 에서 "이러한 상황은 우리 직원들, 특히 우리 일선 직원들, 즉 배송 기사, 영업 담당자, 도매업자, Bud 소유자 및 서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FOX Business의 Eric Revell이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