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아니라
대학교 학부생입니다.
기말고사를 집에서 논술식으로 작성하여 우편으로 교수님댁으로 보내야 하는데요.
문제는 이제 막 마쳤는데... 내일(수) 오후 6시까지 교수님께서 받은 것만 인정하신다고 하셨거든요...ㅠㅠ
아파트 메일함, 우유통, 가스배관 등에 넣은 것은 인정하지 않겠다고 하셨으니 우편으로 받은 것만 인정하신다는 말씀 같아요..
어찌해야 될까요? 내일 아침일찍 우체국에가서 속달등기? 라는 것으로 보내면 희망이 있을까요?
전 서울시 양천구에 거주하고 있고, 교수님 댁은 동작구 사당동 입니다.
혹 어렵다면 동작구 우체국에 가면 희망이 있을까요???
답변 꼭 부탁드릴게요!!
첫댓글 6시면 위험할껍니다. 직접 교수님댁에 넣으시거나 퀵 추천.
내일 아침에 빠른등기라해도 내일모래 도착합니다. 일반등기,빠른등기 차이점은 두개다 다음날 거의 배달됩니다. 하지만 집배원일이 밀려 해당날 다 처리를 못할경우 빠른등기가 우선인것일뿐입니다. 직접 방문이 제일 좋을것 같아요.
아무리 빨라도 내일중에는 안들어가겠네요..교수님집으로 가져가거나 버터비터님 말처럼 퀵 밖에 답이 없는듯요
그나저나 그 교수님 좀 너무하시네요. 자세한 상황은 몰라도 왠만하면 이메일이라던지 우편 말고도 제출받을 방법은 많을 텐데요 ㄷㄷ
메일함 등에 넣은 것은 인정하지 않겠다는 말씀은 집으로 가져다 주는 등기나 택배로 받겠다는 말씀이시군요. 헌데, 등기나 택배는 아침에 보내셔도 그 다음 날이나 들어갈 겁니다. 계약택배로 하는 경우는 서울에서 서울 갈 경우 아침일찍 맡겨서 당일배송 해주는 경우도 있지만.. 방법은 퀵 or 직접 배송 외에는 없어 보이네요.
퀵퀵퀵을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