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이구역 해독쥬스 전도사
내가 해독쥬스 다이어트를 3번으 시도했는데
처음엔 양배추물로 시작했다가 걸레빤물 먹는 맛 나서 실패했고, 두번째엔 뒷맛이 양배추 맛이 너무 심하고 역겨워서 실패했고.. 세번째 와서야 드디어 황금비율을 찾아내서 성공함ㅠㅠ 흑흑
이 해독주스로 말할것 같으면..
내가 목넘길때 걸치적 거리는게 싫어서 미숫가루도 안먹는데..! 이 해독주스는 쥬시의 생과일주스처럼 목넘김이 부드럽고.. 처음 입에 댓을때는 바나나향이 확 퍼지면서 입 안으로 들어왔을땐 원래는 양배추물인데 사과맛이 나면서 양배추가 들어갔다는걸 모르게 주고 끝맛에 키위맛이 나면서 비릿한 양배추의 향까지 없애주니.. 존나 맛있어서 밥대신 먹고, 커피대신먹고, 심심하면 먹고, 물대신 주스마시듯 먹어서 배고플 틈을 못느끼게 해주는 해독주스임
그만큼 내기준 해독주스계에서 가장 존맛..!! ㅠㅠㅠㅠㅠ
만드는 방법듀 1시간 반정도만 투자하면 되고 간편함
재료: 양배추1/4, 당근1/2, 브로콜리1/2,토마토 2개 (과일) 바나나1개, 사과1/4, 키위1/2(키위 꼭 들어가야 함 꼭..!!)
1. 양배추의 심을 도려낸다.
양배추 심 넣어도 되긴 하는데.. 양배추 심 들어가면 양배추 맛이 더 강해짐.. (난 싫더라고..)
2. 양배추와 채소(토마토,당근,브로콜리)를 썰어서 냄비에 넣어준다.
3. 채소가 남길정도로 물을 부어준다.
나는 750ml ×3컵 넣었는데.. 그럼 몇미리지..? 2250ml 넣었음.. 오.. 거의 2L 넣는거네.. 근데 왜 만들고 나면 한병나오지..?
앜ㅋㅋ 왜 한병밖에 안나오는지 알았음..ㅋ 만들고 그자리에서 내가 750ml를 항상 갈아먹기 때문이야..;; 그래서 맨날 1.5L 한병밖에 안나오는거였어...ㅋㅋㅋ
4. 채소랑 찬물이랑 같이넣고 센불로 끓인다음에 얘가 팔팔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중간불로 줄이고 한 15분~20분 더 끓인다.
5. 다 끓었으면 채소와 삶은 물을 다 함께 넣고 믹서기에 갈아준다.(이때 삶은물 조금을 다른그릇에 남겨두고 간다)
(여기부턴 생략 가능)
6. 한약 찌꺼기 거르는 주머니에 간 채소물을 넣어 채소물과 찌꺼기를 분리해준다.
7. 분리한 찌꺼기를 남은 채소삶은 물과 한번 더 갈아준 뒤 채소 간 물과 합쳐준다.
8. 두번 간 채소와 채소간물을 잘 섞어준다.
9. 채소물 베이스 완성
찬물에 급격하게 식혀준 뒤 냉장보관해서 그때그때 과일과 갈아먹어주면 된다.
10. 바나나1개, 사과1/4, 키위2/1을 먹을때마다 같이 넣어 갈아 먹어준다.
과일은 잘라서 냉동보관하면 얼음 안넣어도 갈아마실때 쉐이크처럼 된다.
채소물은 각자 취향껏 넣는데, 양배추맛을 조금도 느끼기 싫고 달게먹고 싶다 싶으면 과일보다 조금 덜 잠기게 걍 달지않고 적당히 먹고싶다 싶으면 과일이 잠길정도로 채소물을 붓고 갈면 된다..
(먹다보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비율 찾게됨)
맛있는 해독주스 치얼스~.~
* 내방법으로 해먹어보고 맛이 어떤지 소감좀..❤ 나만 맛있는걸까봐ㅠㅠ ㅋㅋㅋ *
+ 양배추 농약 엄청 친다고 합니다..ㅠ 꼭 베이킹소다나 식초 푼 물에 담가뒀다가 물로 씻어서 드십시오 성림들..ㅠ
ㄱㅆ 뿌듯하고만 ㅎㅎ 맛있게먹어 여샤!!♡♡
이 여시 천재다 누가 상좀..줘..ㅠㅠ 꼭 해먹어볼게 고마워
대왕연어 왔도다...
댓을 안쓸 수 없댜!!!! 처음한거 다먹고 지금 다시 만들었쟈나!!!
나는 케일이랑 레몬즙 조금짜서도 먹어봤는데 맛도리 미쳐버림ㅠㅠㅠ
거마웡 알라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