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줄 수 없는 깊이의 보이스, 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영일만 친구 등 삶의 희로애락이 담긴 노랫말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한 예술인이자, 음악 창작공간 「뮤지스땅스」의 소장으로 후배 뮤지션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는 가수 최백호가 2018년 11월 9일 가을과 겨울 사이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갖는다.
뮤지션들의 비밀스런 아지트, 뮤지스땅스
마포구 아현동에 위치한 「뮤지스땅스」는 녹음실과 공연장을 갖춘 공간으로, 독립음악인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여 한국 대중음악의 산소탱크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가수 최백호는 이 곳의 소장으로서 「무소속 프로젝트」 라는 경연대회를 통해 소속사 없는 실력 있는 뮤지션들을 발굴하여 기회를 주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최백호 콘서트 가을과 겨울 사이에서는 이 「무소속 프로젝트」를 통해 주목 받기 시작하여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라틴밴드 큐바니즘(Cubanism)과 밴드 트위드(Tweed)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콘서트의 열기를 더해 줄 예정이다.
가을을 지나 겨울로 향하는 11월의 어느 멋진 날
최백호 9인조 밴드가 함께 들려주는 최백호의 히트곡 그리고 7인조 여성 라틴밴드 큐바니즘의 열정적인 음악과 퍼포먼스 젊음과 실력으로 무장한 4인조 인디밴드 트위드의 재기 넘치는 무대까지. 마포아트센터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SET LIST
Special Guset 라틴밴드 큐바니즘
최백호
보고싶은 얼굴
길 위에서
뛰어
아씨
애비
부산에 가면
늙은 군인의 노래
영일만 친구
Special Guset 밴드 트위드
최백호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봄날은 간다.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낭만에 대하여
※ 본 콘서트는 최백호 단독 콘서트가 아닌 스페셜 게스트 밴드 두 팀이 함께 출연하는 공연이며, 상기 프로그램은 출연진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