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재능기부센터에서는 ‘또 하나의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음식점이나 카페 등의 영업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한 달에 한 차례 지치고 힘든 분들을 초대하여 한 테이블에 정성스러운 음식이나 차를 대접하여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프로젝트입니다.
광주 북구 용봉동에 위치한 '이영미 궁중 한방 삼계탕' 에서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해주셨습니다.
'이영미 궁중 한방 삼계탕'은 광주 북구 서하로 156(용봉동 476-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전화는 062-513-9292번 입니다.
'이영미 궁중 한방 삼계탕' 은 용봉본점과 지산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16가지 한약재로 16시간 이상 탕약기에 다리는 한방 육수비법으로 삼계탕을 만들고 있습니다.
메뉴는 한방삼계탕, 장모님 삼계탕, 한방삼채 삼계탕, 한방옻 삼계탕 등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해주신 이영미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또 하나의 테이블' 은 일종의 재능기부이기도 한데요. 한 테이블에서 받은 에너지와 응원으로 기부해주시는 분도 기부를 받는 분도 모두 행복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한 달에 한 번 ‘또 하나의 테이블’에 동참을 원하시는 사장님들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신청은 광주재능기부센터 062-431-091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광주재능기부센터 #또하나의테이블 #이영미궁중한방삼계탕 #광주북구용봉동 #광주동구지산동 #삼계탕 #이영미대표님 #이영미 #사회공헌활동 #기부 #나눔 #함께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