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페이서스의 프랜차이저였으며, 또한 대다수 NBA 팬들이 사랑했던 SG 레지 밀러가 결국, 코트에 복귀하지 않기로 결정을 내렸다.
보스턴이 가장 적극적으로 그의 복귀를 희망했었고 다른 여러 팀들도 마찬가지였는데, 레지 밀러의 결정은 그들이 원하는 그것이 아니었다.
- 인디애나폴리스 스타.
미국 123-59 U. S. 버진군도
카멜로 앤소니, 마이클 레드 22득점
- Yahoo.com
마이애미는 F 알렉산더 존슨(6-9)과 2년간 1.5M에 계약했다. 알렉산더 존슨은 지난 시즌까지 멤피스에서 뛰었었고, 이번 오프시즌에 방출됐다. 한편 마이애미는 P. J. 브라운도 원하고 있지만, 가족이 루이지애나에 살고 있어 마이애미로 오지 않을 수도 있다.
- Hoopsworld.com
유타의 C 라파엘 아라우조가 러시아 슈퍼리그의 Spartak St. Petersburg와 1년간 계약했다. 이팀은 팀동료 F 안드레이 키릴렌코가 15살 때 프로로써 첫 경기를 뛰었던 팀이다.
유타는 이미 우크라이나 출신인 루키 C 키릴로 페센코와 3년 계약을 맺은 상태다.
- 솔트 레이크 트리뷴.
* Multiple Source!
첫댓글 보스턴은 아쉽게 됐지만... 역시 밀러는 영원한 인디애나의 레지 밀러로 남는것이 더 멋져보일듯 하네요
밀러옹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ㅎㅎ 보고싶어요 밀러옹~ 아흑~
밀러옹 나이스!!! 멋진 선택입니다!!!
어떻게 보면 잘한 선택이라고 봐요
굿초이스 밀러
역시 밀러옹~ 레전드로 남기로 하셨군요
밀러옹 잘생각하신듯..
역시, 밀러!
나이스!!! 절대 번복하지 마세욤~~
그나저나 이천원은 어떻게 된겁니까..?ㅋㅋ
ㅎㅎ 밀러형님..반지가 어느누구보다도 가슴속에서 끌어오르는거 압니다. 굳이 당신이 코트위에 없어도 우리 가슴속에 있어요.
역시 밀러 당신은 영원한 페이서스 맨입니다
멋지십니다
선택잘하셨네요 밀러... 그냥 멋있는 기억으로 남아주길..
멋짐..ㅎ 영원한 인디맨ㅎ
멋지군요.. 우승보다 더갚진 프랜차이즈 전설로 남을수있는 밀러옹께 경의를 표하네요. 물론 잘못은아니지만..이번행동으로 우승때문에 여러팀 옮겨가는 선수들에게 뭔가 시사하는바가 있을수도 있어뵈는군요.
바클리처럼 멋진 노후생활을 하시길!! ㅎㅎ
PJ를 더 꼬셔보지 ㅠ.ㅠ
그냥 보스턴은 pj브라운한테 올인해보는게..
샌안토니오는 프랑스 출신의 2라운드에서 뽑은 C와 아직 정식으로 계약한건 아니라는군요~ 할꺼면서~~~
잘 생각했어요 레지..
헐... 키릴렌코가 15살때 프로를 .....
잘했어요 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