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암현대 이용준 입니다.
우리아파트는 한전과 고압 단일계약으로 세대 계량기의 검침을 직원들이 대신하고 월 136,224원( 세전 ) 의 검침수수료를 받습니다.
헌데 이마저도 대표회의에서 아파트 수익으로 잡아서 놓아주질 않습니다.
전기 검침관련 민원과 욕설은 몽땅 관리소에서 쳐먹고 있는데, 검침대행
수수료는 아파트 수익사업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2022년 예산안에 검침수수료(검침수익)를 부가세 빼고 나머지를 직원들에게 나눠주게 의결 받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
단일계약 중이신 소장님들께서는 단지명과 직원들에게 준다, 아니면 아파트수익으로 잡는다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개가 어렵다 하시는분은
이메일이나 문자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e-mail : lyj7101@hanmail.net
Tell : 010-9269-6027
P.S 노암현대 288세대 136,224원 오래전 계약인데 요즘은 세대당 얼마씩에 계약하나요??
첫댓글 임소장님과 통하하셨는지요?
다른 소장님들도 적극적으로 궁금하신 점이나 답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제힐은 직원들 지급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근데 검침 관련 민원은 어떠한 유형이 접수되는지 궁금하네요...
전기검침 관련민원. 1. 세대별 검침일을 지정하게 해달라 . 2. 세대사용량이 내가 쓴거보다 더 나왔다 계량기 고장인거 같아 못믿겠다, 정확한 수치인지 확인해 달라 아니면 교체해 달라 ( 매번 관리비고지서가 나가면 같은 민원을 제기하는 같은민원인)
3. 전기 사용료가 전단에 비해 몇 십원 더나오면 .... 왜 더나왔는지 이유를 말하라 ~ (세대에서 더써서 그런거다 말해도 안들음) 4. 어쩌다 검침에서 실수가 있어 (검침을 하는 경비원분들이 연세가 많거나 숫자를 착각하여 잘못적은 경우 등등) 세대 전기료가 더 나온경우 ,.... ( 관리소 너희는 못믿겠다, 실수인척 하면서 관리비를 더 걷어 들여서 뭐하려고 그러냐....)
직전 아파트에서는 전월대비 10원 더 나왔다고 하루종일 싸운적도 있습니다.
암만 설명하고, 또 설명해도 .... " 내가 바보로 보이냐? 늙었다고 , 장애인이라고 무시하냐? 는등 욕설과 함께 쏟아 내면서
성질 부리던 분도 있으셨습니다.
@이용준/노암현대 그 놈의 10원.....
^^ 명품아파트도 수익처리하더군요.
회계를 잘 안다면서 관리비 출연금을 다 썼다면서 왜 마이너스 처리하지 않냐는 분도 있습니다.
용도 등을 설명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