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전장 10판정도 돌리면 그중 5판정도는 도토리들 사이에 밤톨같은 고투력이 한둘 껴있는부분...
예전 수차례 문의 넣으면서 전체 투력 총량 대비 매칭을 잡지말고 개개인 투력 구간별로 나눠서 매칭을 해야
전장내 불협화음 사라질것이다.. 말을 했지만 오픈이후 여지껏 고쳐지지 않고 있음.
유저수가 감소되서 그런거면 채널통합이 아닌 서버통합으로 매칭시스템 개선하면 되는걸 왜이리 매번 답변에
''해당 부서 확인하고 반영노력하겠다'' 이런 x소리는 지나가는 초딩들도 할 수 있는 답변이라는거.. 생각했음 하고
배틀코인도 하루 기준 3번 참가 2번 승리 기준 총 950개를 받는데 스킬북은 개당 50000개임.
산술적으로 52.6일 즉53일 내내 해야 모을 수 있는 수치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길다봄.
코인 스킬도 쓰레기같은 노말스킬 재탕이라 다른 스킬대비 이렇다 할 메리트가 전혀 없음.(헌터,엔지기준)
차라리 전장코인 수량을 늘려주든가 코인 활용처를 실용성 있게 늘려주든가 방책을 좀 강구했으면 함.
첫댓글 현재 전장은 버림받은 컨텐츠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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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맞는 말씀. 배틀코인 5만 열심히 모았는데 살게 없음, 그리고 전장은 엇비슷한 투력끼리 싸워야 아쉬운 마음이 드는데 이건머 한방에 그냥 죽으니까 아쉬울것도 없음. 너무 차이가 극심하고 중간이 없으니 소중과금 유저들이 다 접는거임. 진짜 모든면에서 밸런스가 뒤죽박죽임 55렙까지 쓸만한 스킬북 하나 못먹어봤음 작업장 캐릭들이 다처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