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도사 에스블랙입니다.
마일리 사일러스의 관리 비법이 궁금하시군요.
사일러스는 ‘마이웨이’로 유명한 스타답게, 마일리는 드물게 비건을 그만뒀다는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힌 스타이기도 합니다. 비건에서 페스코로 한발 후퇴를 선언한 마일리. 다시 생선을 먹게 된 계기를 '뇌가 돌아가지 않아서'라며 간단하고 명료한 문장으로 밝혔습니다. 아직도 생선을 먹을 때에는 마음이 불편하지만 건강한 생활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채식을 한다고 건강해지지 않는다는 사실은 국내 여러 다큐멘터리에서도 밝혀진 사실입니다. 특히 식물성 단백질은 체내 흡수율이 낮으며, 채식 위주의 식단은 탄수화물 과잉, 과도한 당 섭취로 이어져 오히려 마른 비만이나 지방간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사실. 다이어트를 위해서라면 고기, 생선 등을 아예 먹지 않는 것보다는 기름진 부위를 피하거나 껍질을 벗기는 등의 방법을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마일리 역시 채식을 할 때 항상 마른 것은 아니었습니다. 채식을 함에도 불구하고 운동을 할 때와 하지 않을 때 라인의 차이가 확연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몸의 큰 부피를 줄일 때에는 식단 제한이 필수적이지만 섬세한 라인을 만질 때에는 운동을 함께 해야 합니다. 마일리 역시 필라테스와 고강도의 웨이트를 병행하기로 유명합니다. ‘마일리 사이러스 하체’로 유명한 영상은 끊임없이 스쿼트와 런지를 빠르게 반복하여 ‘다음날 걷기가 힘들었다’는 후기가 끊임이 없을 정도로 운동 강도가 높습니다. 마일리의 운동법 중 특이한 부분은 복근을 필수적으로 단련한다는 점. 30분 정도 복근 운동을 하며 필라테스와 웨이트를 모두 병행한다고 합니다. 복근은 운동을 하지 않으면 쉽게 풀어지는 특징이 있는 부위라고 하니 꾸준히 하는 것만이 방법이겠습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프라임 공식 포스트를 참고해 주세요.
[참조]마일리 사일러스의 '내 멋대로' 관리 비법ㅣ김완선 다이어트 에스블랙 프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