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Honda Fury Specifications: Powering the new Fury is a liquid-cooled 1132cc V-Twin, with a five-speed transmission and shaftdrive delivering power to the rear 200mm tire.
Bore and Stroke: 89.5mm x 104.3mm Compression Ratio: 9.2:1 Valve Train: SOHC; three valves per cylinder Induction: PGM-FI with automatic enricher circuit, one 38mm throttle body Ignition: Digital with three-dimensional mapping, two spark plugs per cylinder Transmission: Five-speed Final Drive: Shaft Front Suspension: 45mm fork; 4.0 inches travel Rear Suspension: Single shock with adjustable rebound damping and five-position spring preload adjustability; 3.7 inches travel Front Brake: Single 336mm disc with twin-piston caliper Rear Brake: Single 296mm disc with single-piston caliper Front Tire: 90/90-21 Rear Tire: 200/50-18 Wheelbase: 71.24 inches Rake (Caster Angle): 38.0° Trail: 3.5 inches Seat Height: 26.7 inches Fuel Capacity: 3.4 gallons Curb Weight: 663 pounds Colors: Black, Silver, Burgundy, Blue, Matte Silver *All figures are preliminary and subject to change.
엔진 보니 VTX 계열같은데. 기왕이면 1800으로하면 국내서 더잘 팔릴텐데. 라이에이터도 없는것 같이 보이고 아주 심플,클린하네요, 배기량보니 미국시장서 저가 쵸퍼스타일 바이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만든것 같습니다. 제원보니 샤프트 구동이라 별 정비할 필요도 없고 아주 실용적인 모델같은데 포지션 보니 우리들에겐 좀않맞을것 같습니다. 핸들바를 교체해야할듯.
첫댓글 오 혼다가 장행정 엔진을 다 만들고 어인변고인고???
어딘지 모르게 허전함이~~~~~~~~~~
우와 디게 이쁜디...
샤프하네요
제일 문제인건 글 첫 머리의 2010이지요....배기량인가 하고 봤더니 1132cc 이니 그것도 아니고...결국 아무리 멋져도 2010년에 만나라는 얘기인거 같은데....쩝....암튼...수고하셨습니다.
날렵해 보이는게 괜찮네요..
잘 생겼네요^^
이쁘긴 한데 먼가 허전하네요...배기라인이 너무 얌전해서 그런가...
연료통을 키워서 허전한 공간을 메웠더라면 조금은 묵직해 보이겠는데....
대단하다 일본넘들~~~ 우리나라가 만들면 얼마나 좋을까
엔진 보니 VTX 계열같은데. 기왕이면 1800으로하면 국내서 더잘 팔릴텐데. 라이에이터도 없는것 같이 보이고 아주 심플,클린하네요, 배기량보니 미국시장서 저가 쵸퍼스타일 바이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만든것 같습니다. 제원보니 샤프트 구동이라 별 정비할 필요도 없고 아주 실용적인 모델같은데 포지션 보니 우리들에겐 좀않맞을것 같습니다. 핸들바를 교체해야할듯.
안타깝게도...수냉입니다...ㅠㅠ..차대의 넥 밑부분에 있는데..옆에서 보면 안보입니다 ㅠㅠ
ㅎㅎ 어쩐지 아주 슬림한 라이에이터를 단것 같은데 냉각용량이 좀 부족할까 걱정이네요. 개인적으론 어메리칸 바이크는 일단 공냉식이어야 차별되죠. 미국 잡지에서 일제 크류져바이크들 보면 혼다VTX 보단 공냉 야마하 V 가 더 많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