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9시 30분쯤 걸어서 산책을 나갔어요..
롯데 마트 쪽으로 해서 부영1차 쪽으로 갔는데.. 이상한 냄새가 나더라구요.. 뭔가 타는것 같은 냄새...
입구로 갈수록 더 심해져서 뭔가 찾아 봤더니 ..
부영1차 정문 바로 맞은편 하남공단에서 연기가 나고 있었습니다..
매캐한 냄새도 심하구요..
어딘지는 나무에 가려 보이지 않았는데... 연기는 확실히 나고 있었어요..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보려고 했는데. 어둡고.. 가로등 불빛땜에 사진으로 나오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광산 구청으로 전화 했습니다..
연기 나고 냄새도 심하다고.. 자다가 받은양.. 어리버리 받으시데요.
사유 말하고.. 연락처.. 이름까지 다 말했는데..
밤엔 나올수 없고 출근하고 확인하겠다구요..
짜증 지대로네요..
부영1차도 입주시작 된거 같던데.. 그 위 쪽에서는 보일것 같아요..
업체 이름좀 알려주세요..
아주 나쁜 기업이네요.. 정문 입구 바로 건너편입니다..
첫댓글 요즘들어 냄새가 더 나는것같습니다.아주 불쾌하고 아이들코로 냄새가 들어간다 생각하니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옵니다.연기발생하는 업체사장쌔*들.. 지가족들입구멍에 연기로 질식시켜야 합니다.
냄새가 그렇게 심하시면 근원지를 직접 찾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루벤스 옆이네요... 콘크리트 회사에서 뭘 태우길래 고무 타는 냄새가 나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합법적인 거라면.. 꼭 그 밤에 태울까 싶어요..
열처리 업체나 주물 제작업체도 불로 태워서 조업합니다. 두 업종의 업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무타는 냄새는 **콘크리트가 아닌 4번로 뒷쪽 모기업입니다 그런데 그 기업을 도무지 찿을 수가 없네요 저도 **콘크리트인가 하고 직접 내사방문 환경부서장과 함께 시설 확인한 결과,그 연기는 수증기였습니다 하루라도빨리 그 냄새나는 업체를 색출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4번로 뒷쪽 집중적으로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풍영정천 서편에 위치한 아파트의 최대 단점이지요.
외부에서 봤을때 만일 그렇다면 수완지구 전체의 단점이겠지요..민원계속 넣어야 겠네요. 계속 괴롭혀야 합니다.
수완은 외부에서 보면.. 하나로 봅니다. 비록 피해가 미미한 단지일지라도 수완전체의 문제로 인식하고 함께 민원신청을 해야 합니다.
대규모 공단옆에 위치해 있는데 풍영정천 서쪽만 문제가 된다는건 억지아닐까요?? 영향이 있다면 수완 및 신창 운남 그이상 까지도 영향을 미칩니다..서쪽 위치한 아파트 입주민들은 아무 생각없이 입주했을까요?
풍영정천 서쪽이 최대 단점이라는 말 들으면 풍영정천 폭이 한강정도는 되는줄 알겠네요.. 어차피 수완 신창 운남 신가동 전부 영향권이니 편가르기좀 자제합시다.
중층3차에서도 냄새 확연히 납니다..며칠전엔 타이어 타는 냄새가 나더니,어제랑 그제는 메니큐어 지우는 리무버 냄새가 진동을 하는거에요..어느집에서 나는 냄샌가 했는데,산책하는 내내 이상한 냄새로 코가 진동했습니다.얼른집에 가서 모든 창문 닫았지만..참 갈수록 문제네요..이 정돌 거라곤 생각을 못했는데~
아~~~루벤스쪽에선 고무타는 냄새가 난다고 하더니.....정말 냄새가 나긴나는군요...얼마전 루벤스보고 맘에들었는데 공단옆이라 하지말라고 주위에서 말리드라구요... 암튼 수완지구아파트고려의 첫번째 대상은 공단에서 먼 아파트를 골라라입니다...현진2차 갈까 우미린2차갈까 대방갈까 고민했는데 우미린2차로 결정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