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정의당, 대표단 인천방문 및 총선출정 기자회견 개최 - 개미뉴스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인천시민들을 만나, 각종 현안에 대한 의견청취 녹색정의당 인천시당은 26일 오...
www.antnews.co.kr
(개미뉴스) 녹색정의당, 대표단 인천방문 및 총선출정 기자회견 개최
- 19일 용산 전쟁기념관 앞에서 녹색정의당 지도부 전국순회 출정식 열어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인천시민들을 만나, 각종 현안에 대한 의견 청취
녹색정의당은 26일 오전 11시 인천시청 앞에서 박경수 녹색정의당 인천시당 사무처장의 사회로 <정의로운 기후정치! 녹색의 진보정치! 녹색정의당 대표단 인천방문 및 총선출정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은 참석자 소개, 문영미 녹색정의당 인천시당 위원장의 기자회견 취지 설명 및 인사말에 이어 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 김찬휘 공동대표, 배진교 국회의원의 발언으로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로, 김응호 부평구지역위원장(전 정의당 부대표)과 박인숙 계양구 지역위원장, 정인해 전국위원이 기자회견문을 함께 낭독했다.
녹색정의당은 지난 2월 19일 용산 전쟁기념관 앞에서 지도부 전국순회 출정식을 진행한바 있으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고 있다.
인천 순회는 26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일주일 동안 인천시민들을 만나고 각종 현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한다.
다음은 문영미 녹색정의당 인천시당 위원장, 김준우 녹색정의당 상임대표, 김찬휘 공동대표, 배진교 국회의원의 발언 전문과 이날 밝힌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 전체 기사 보기
http://www.a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