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숲이 건강해야 나무도 건강해집니다. 반대로 나무가 건강해져야 숲도 건강해집니다!
- 조태성
1.
매달 셋째 주 월요일은 저희 <NEW LIFE 새생명교회>에서 교단 지방회로 모입니다. 오늘은 3달만에 총회장 목사님 부부께서 참석하셨어요. 미국 남침례신대원 신학 박사 과정중인 둘째 아들 전도사가 결혼하느라 2달 정도 다녀오셔서 오랜만에 뵈었는데요.
저희 부부 및 목회자분들을 위해 기념 선물을 주셨습니다. 여성분들에게는 이쁜 가죽 지갑을, 남자분들은 스프레이형 스킨을 선물해주셨는데요. 향이 정말 좋습니다.
2.
설교는 총회장 목사님께서 하시고요. 중보기도 인도 및 예배 다른 순서는 총무 목사인 제가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중보기도 준비하고 기도 제목들을 나눌 때 성령님의 감동이 좀더 있었어요.
우리 나라 및 전 세계의 교회들 목회자들을 위해 기도하는데요. 훌륭한 목회자로 알려졌던 분들의 죄악들이 뉴스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비판도 필요할지 모르지만 나의 죄로 여기며 회개하고, 동역자들을 위해 중보기도가 더욱 필요함을 절감하게 해주셔서 기도가 뜨거워졌습니다.
3.
예배 후 맛있는 식사도 섬겨주셨는데요. 자주 가는 메리킹이 메뉴가 더 늘어나서 놀랐습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근처 오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 저희 교단은 미국에서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초대형교단이지만 한국에서는 작은 침례교단입니다. 총회장 목사님께서는 인본주의 방법으로 교단을 키우실 마음이 없으시고요. 인도하심, 인연있는 분들과 함께 신실하게 동역하고 연합하시려고 애쓰셨습니다.
4.
저도 저희 교단에 오시는 분들이 사심없이 우정을 나누고, 지친 목회자분들도 쉼을 얻으실 수 있도록 돕기를 소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숲이 건강해야 거기 속한 나무도 건강해집니다. 반대로 나무가 건강해지면 숲도 건강해집니다. 둘 다 균형이 필요한데요. 적용하면 개교회와 목회자가 건강해야 교단도 건강해짐을 배웁니다. 더불어서 교단이 건강해야 개교회와 목회자도 건강해짐을 배웁니다.
5.
부족하나마 건강한 사역들을 펼쳐내시도록 돕는 교단이 되기 위해서, 건강한 목회자로 세워줄 수 있는 교단이 되기 위해서 성령님의 도우심을 의지하며 기도중입니다.
감사하게도 이미 본이 되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부터 겸손히 배우고 본받아서 저희 교회와 교단을 하나님께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기를 소망합니다.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월곡맛집 #메리킹 #교단지방회 #NEWLIFE새생명교회 #중보기도 #홍영희권사님 #여빈이 #이학섭목사님 #김형민목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도하심, 인연이 있는 분들과 순수한 우정을 추구하시며 동역과 연합을 힘쓰시는 총회장 목사님과 목회자분들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고요 존경합니다.
교계의 안타까운 소식, 전세계의 전쟁과 자연재해 소식,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의 소식을 들을때 사무엘 선지자와 같이 기도하기를 쉬는 죄를 범하지 않도록 날마다 뉴스와 SNS를 보고 중보기도를 더욱 힘쓰겠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중보기도를 힘쓰시고, 사랑으로 섬기기를 힘쓰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참, 섬겨주신 떡볶이 아내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시금 감사드립니다.ㅎㅎ
쉼이 있는 저녁 보내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교단지방회 예배로 모이면서요^^
교단을 통해 하나님의 계획을 이루어가실 일들을 믿음으로 더 바라보게 되고요^^
함께 기도드리고 있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오늘도 오랜만에 총회장 목사님, 사모님 뵙고
예배드리고 맛난 식사도
해서 참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어요^^
주님안에서 조화를 이뤄가도록 더 배우겠습니다 ^^
쉼있는 저녁되셔요 ^^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연합을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께서 행하실 일들이 기대됩니다.
쉼이 있는 밤 되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함께 예배드리며 교제를 나눌 수 있음에 참 감사해집니다.
저도 총회장 목사님과 목사님께 배워나가는 따듯한 유업을 지키고 전하는 건강한 사역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성령님의 하나되게 하심을 힘써 지키시는 전도사님의 귀하신 삶과 사역을 응원합니다.
평안한 밤 되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아멘, 아멘♡
교단의 나무도, 숲도 건강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함께 예배드리고 교제 나눔이 기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