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이 출시됩니다.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3/5/12/nintendos-the-legend-of-zelda-tears-of-the-kingdom-hits-shelves
닌텐도의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이 출시됩니다.
Nintendo가 최신 사가를 출시함에 따라 전 세계 컴퓨터 게임 팬들을 위한 6년의 기다림이 끝납니다.
젤다 시리즈의 최신작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파일: Richard A. Brooks/AFP]
2023년 5월 12일에 게시됨2023년 5월 12일
Nintendo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40년 된 게임 사가의 다음 편을 출시한 후 전 세계 "Zelda" 팬들을 위한 6년의 기다림이 끝났습니다.
젤다 공주와 요정 같은 전사 링크의 활약을 그린 이 시리즈는 1986년 초판 이후 전 세계적으로 1억 2,500만 부가 판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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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올해 주요 과제는 일본 거대 게임 회사의 수익을 늘리고 스위치 콘솔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파리에서는 늦은 밤 줄을 섰던 팬들이 가게를 오픈하자 박수갈채를 보냈다. 그들은 Link 장난감을 움켜쥐거나 꼬마귀 모양의 귀를 달고 들어와 시리즈의 최신작인 Tears of the Kingdom을 감상했습니다.
19세의 Taylor Meguira는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AFP 통신에 "우리가 이 게임을 기다려온 지 6년이 되었기 때문에 정말 미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reath of the Wild'가 나왔을 때 게임 세계에 진정한 혁명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2017년 작품을 언급하며 덧붙였습니다.
"속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속편이 1시간도 채 안 남았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기쁩니다. 정말 기쁩니다."
Kantan Games의 분석가인 Serkan Toto는 인터넷에 떠도는 클립은 출시 전에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게임이 "올해 Nintendo 판매에 가장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프랜차이즈의 1980년대 출시는 Donkey Kong과 Super Mario Bros로 가장 잘 알려진 회사에게 도박과도 같았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인 The Legend of Zelda는 거의 지침 없이 게이머를 미지의 세계로 몰아넣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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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o에게 생명을 불어넣은 제작자 Shigeru Miyamoto는 어린 시절 일본 시골을 탐험하며 숲, 호수, 동굴 및 산의 풍경을 제공하는 데 영감을 받았습니다.
비디오 게임사 전문 작가 타네 기요시 씨는 “대부분의 게임이 한두 시간 안에 끝나는 시기에 게임의 규모가 엄청났다”고 말했다.
"그것은 오픈 월드 게임이 될 것의 선구자였습니다."
최초의 Zelda는 Super Mario Bros 이후 몇 달 후에 시장에 출시되었지만 두 게임은 게임 스펙트럼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Mario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달리는 동안 Zelda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세계를 탐험하고, 발견하고, 매핑하고, 도전에 도전하도록 격려했습니다."라고 자신의 YouTube 채널에서 게임 디자인을 분석하는 Mark Brown은 말했습니다.
처음부터 엄청난 히트를 쳤고 이후 20년 동안 게임 디자인의 경계를 넓혔습니다.
1998년판 시간의 오카리나는 게이머가 3D로 적절하게 조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척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의 판매는 2010년대로 접어들면서 스키드를 맞았습니다.
Nintendo는 게임의 매력을 확장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만족시키지 못하는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하드코어 팬들이 떠나고 인기도 떨어졌다.
업계 잡지 Famitsu를 발행하는 Famitsu Group의 대표인 Katsuhiko Hayashi는 "개발팀은 위기감을 느꼈습니다."라고 AFP에 말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게임의 기본을 다시 생각했고 결국 2017년 야생의 숨결을 만들어 스위치와 함께 출시했으며 이후 Zelda의 베스트 셀러 에디션이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높은 기준을 세웠으며 Zelda는 여전히 최고입니다."라고 Hayashi는 말했습니다.
성공과 Nintendo의 다른 프랜차이즈의 지속적인 인기에도 불구하고 – 올해 대히트를 기록한 The Super Mario Bros.
그럼에도 불구하고 Midcap Partners의 분석가인 Charles-Louis Planade는 Tears of the Kingdom이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10억 달러의 수익에 접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리에서 학생 Emilie Sastre는 석방되자마자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것과 함께 자랐습니다. 내 첫 번째 콘솔에 있는 첫 번째 게임이었습니다.”라고 18세 소년이 말했습니다.
"이 속편이 발표된 이후로 초조하게 기다려 왔습니다."
출처 : AF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