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
대만에서 시작해서 싱가폴.태국.케나다.미국.일본을 거쳐 우리나라에 들어왔습니다
현재 대학가 앞 역세권 에 한군데씩 생기고 있고 대학생들이 줄을서서 먹는게 바로 이음료입니다
다이어트에 좋고 한끼 식사로 충분한 이음료는 세계인이 좋아하는 음료25위 입니다
테크아웃이라 3평이상 가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시작할수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일본을 거쳐서 우리나라에 넘어온 사업들 오락실 노래방 기타등등
초창기에 시작한 분들은 대박을 모두 맛밨습니다
이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바랍니다
우리나라에 피자가 처음 들어왔을때 처럼
서서히 젊은 학생사이에서 먹기시작해서 한번 먹으면 중독 된것처럼 계속 생각나는 음료입니다
다이어트에 좋고 몸건강에 좋고 바쁠땐 한끼식사로 충분하고 여러가지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뜨기시작한 버블티전문매장 입니다
커피숍 창업을 생각하시는 분은 무조건 생각을 버블티전문점으로 오픈하세요
버블티전문점은 당연히 커피가 손님들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커피전문점에는 버블티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것은 버블유본사 02-2212-5700 전화로 주시면 정확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문에 난 기사입니다
스타벅스 국내 1호점이 숙대앞에 들어오며 커피전문점 시대를 열었던 이곳에선 최근 잇따라 생기는 버블티 전문점으로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지하철역에서 정문으로 이어지는 대로변에는 50m 안팎마다 버블유 버블트리, 버블킹. 버블퐁 등 버블티 전문점이 줄줄이 들어서고 있었다.
인근 부동산중개업소에서는 “올여름부터 보세의류점, 샌드위치전문점 등 소형 외식업체 점포들이 버블티 체인으로 계속 바뀌고 있다”고 전했다
.2000년대 초반 대학가를 중심으로 잠시 유행하다 사라졌던 버블티가 요즘 가장 핫(hot)한 ‘잇(It) 드링크’로 돌아왔다.
버블티는 홍차와 우유를 혼합한 밀크티의 일종으로 ‘카사바’라는 열대식물 뿌리에서 채취한 젤리 ‘타피오카 펄’을 넣은 음료다. 타피오카 펄이 들어간 모양이 거품이 이는 것처럼 보여서 버블티라고 불린다.
최근 서울 강남역이나 홍익대 부근처럼 트렌드 세터들이 주로 찾는 도심 거리 소형 점포는 버블티 매장이 빠르게 점령해 가고 있다.
버블유. 버블퐁, 버블톡, 버블트리 등 지난해 말부터 조금씩 생기기 시작한 토종 버블티 체인들은 대부분 론칭 몇 달 만에 지점을 20∼30개까지 늘렸다.
글로벌 버블티 체인인 공차, 퀴클리, 이지웨이, 차타임 등도 올해 상반기부터 한국에 진출해 직영 매장을 늘리는 등 외형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버블티가 새롭게 각광받게 된 데는 커피 대체 음료에 대한 수요와 복고 열풍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대림 공차코리아 전무는 “포화상태에 도달한 커피 일변도 음료 시장에 질린 소비자들이 새로운 제품을 원하고 있던 차에 이국적이면서도 색다른 버블티가 그 욕구에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의 2011년 전국 커피전문점 시장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전국의 커피전문점 수는 1만2381개로 사상 처음으로 1만 개를 돌파하는 등 포화상태에 이르렀다.
소형매장에서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판매할 수 있어 초기 창업비용이 적게 든다는 점도 빠르게 세를 불리는 이유 중 하나다. 대부분의 버블티 전문점들이 16∼50m²(약 3∼15평) 안팎의 소규모 매장에서 운영된다.
작은 창업비용으로 할수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빨리 시작하시면 대박을 맛보시게 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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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유 본사 가맹점 문의 02-2212-5700 02-2212-92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