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현이예요!!
어제 이비인후과에서 회장님 만났는데 절 다른사람으로 '착각' 하셨다는........(개인적으로 적잖은 충격을 받았어요.) 설마 다들 소현이랑 저를 낯설어 하시는 건 아니겟죠?? 어찌되었든 정말 모두모두 반가워요!!
이번에 제주여고가 개교58주년을 맞이해서 교훈탑도 만들고 건물에 글자도 붙이고 '폭포' 도 만들었어요!! 그리고 체육관도 리모델링 했어요. 그니까, 자랑하고 싶었어요. (매우 단도직입적)
학교 사진이예요!!
이게 이번에 새로 세운 교훈탑이예요. 우리학교 교훈은 '성실 근면 창조' 입니다. 뒤에 선생님들 재미있는 이야기 하고 게시는 것 같은데 글쎄요... 저기 건물에 붙어있는 글자들, 사진으로 볼때는 아무렇지 않은데 등교할 때 보면 굉장히 부담스러워요.
이 사진에 자연반 학생들의 난제인 '물리-파동' 의 공부를 어느정도 돕고 있는 '폭포' 가 있습니다. 찾아보세요!!
두번째 사진. 글자들이 좀 더 크게 보이는 사진이예요. 그리고 '폭포' 도 더 잘 보이는 사진입니다. 찾아보세요!!
이 사진은 소낭밭에 가려져서 존재감이 없는 2학년 건물과는 달리 탁 트인 곳이 위치하며 가장 좋은 건물임과 동시에 그에 걸맞게 존재감도 상당한 1학년 건물입니다. (우리 학교는 1,2,3 학년 건물을 따로 사용해요. 옆에 보이는 큰 건물이 3학년 건물입니다.)
밑에 층에 블라인드 쳐져있는 곳이 교무실이고요, 우리반은 4층에 있어요. 너무 높이 있어서 가끔 1,2 반이 부럽습니다.
계속해서 이 사진들은 개교기념식 사진이예요. 바로 이곳이 체육관 입니다. 이번에 새로 리모델링을 했어요.
개교 기념식 사진을 끝으로 '제주여고로 놀러오세요' 를 마치겠습니다. 어떠셨어요? 그리고 혹시 '폭포' 찾으시면 과학학원으로 오세요. 과학선생님이 해장국 사주신다는 말이 있습니다.
제주여고로 놀러오세요!!
첫댓글 소현이는 전학와....
ㄷㄷㄷ...무리야 ㅋㅋ
무리라니... 내가 신고로 전학을 갈까?? ㅋㅋㅋㅋ
마지막에 사진 나 중학교때 가봤는데 아직도 그대로네~~~벌써 20년하고도 ~~~~~아이 쓰 ~~~~계산안돼네~~~
운동장이 아주 마음에 드는데.. 저런데서 축구하면 짱이것다.
수능 끝나고 교감 선생님의 양해를 구하면 비행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근데 선생님 축구.... 도 하세요?????
나도 어제 이비인후과에서 시현이 만나서 깜딱 놀랬다야..아니 나도 적쟎이 충격을 받았지..나를 아는 여자가 있다는데서 정말 적잖은 충격...ㅡ,.ㅡ '폭포' 혹시 '변화의 중심'위에 있는 노란거 말하는건가!???
노란거.. 저거 정체가 뭘까요?? 사실 저도 처음 보는 물체라는.... 폭포는 땅바닥에 붙어 있어요 ㅋㅋㅋㅋ
이비인후과 충격!!! ㅋㅋㅋㅋ
가로등 오른쪽에 앙상한 고목 같은게 폭포? 그밑에 풀들이 죽은걸로 봐서..
아.......아쉬워요.. 매우 가까웠는데 ㅋㅋ
가로등 오른쪽에 보니까 담장 쌓은 곳으로 황톳물이 흘러내린거를 말하는건가? 카메라 기종은 400D로 찍었네..^^;;
카메라 알아맞추기
결국... 폭포는 아무도 찾지 못하는군요.... 두번째 사진 보시면 가로등 뒤에 왼쪽에 돌담같은게 바로 폭포예요 ㅋㅋㅋㅋㅋ
제주여고 첨봐 ㅇㅅㅇ!!!
나도... 신성여고 안봐봤어 ㅋㅋㅋ
난 신성여곤 가봐봔...처음 학교옮기던 해에 가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