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With Special Guests] – Korean Special Edition을 발표한 시크릿 가든이 내한공연을 통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시크릿 가든은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이어지는 내한공연의 시작을 알리는 노원 무대에서 ‘You Raise Me Up’, ‘Song From A Secret Garden’, ‘Nocturne’ 등 그들의 모든 히트곡을 화려한 무대매너로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내한공연은 노르웨이에서 동행한 세션 뮤지션들과 보컬리스트들이 함께 무대를 꾸며, 시크릿 가든이 연주하는 오리지널 버전을 듣고 싶어했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었다.
특히, 내한 공연에 앞서 발매된 새 앨범의 녹음에 참여한 한국 크로스오버계의 신성 카이와 함께, 앨범 수록곡 ‘운명의 연인에게’ 를 최초로 공연하여, 관객들의 열광적 박수를 이끌어 냈다. 앨범 녹음 시 시크릿 가든은 카이에 대해 ‘놀라운 목소리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인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연 후 이어진 사인회에서는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건네는 따뜻한 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시크릿 가든은 남은 내한 기간 동안 서울, 고양, 인천, 군포(4월 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가지며, 이후 열린 음악회 및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을 통해 한국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Songs From A Secret Garden
Noctur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