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Noni)'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한다. 하지만, 대부분 먹는 제품으로 '노니'가 알려져 왔다. 그래서 아이펠마르 주식회사에서는 '바이오디톡 브랜드 두피모발 제품'에 2020년형 '노니샴푸'를 론칭했다.
'노니샴푸'의 출시는 미용실에서 펌과 염색 등으로 두피가 민감해진 상태에서, 스트레스나 외부적 환경, 내부적 환경의 식이(먹는 음식) 문제 등으로 인체의 면역력이 극히 떨어질 수 있고, 그 결과, 예상치 못한 두피 트러블(문제)이 일어날 수 있어 현대인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 미용실 등에서 바이오디톡스 프로그램으로 노니샴푸와 바이오디톡 두피토닉을 사용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다. 이것은 미용실 방문 손님 중에 많은 숫자가 두피문제(지성, 민감성 등)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다. 뷰티헬스케어연구소의 조사 자료에 의하면, 미용실 방문 고객의 약 70%가 두피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선듯 두피관리를 받지 못하는 이유는 비용 때문이다.
따라서, 이번 출시된 바이오디톡 노니샴푸는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에게 두피관리를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사료된다. 몇 백만원의 두피 프로그램을 대신해 '노니샴푸와 디톡 두피토닉'으로 일상에서 쉽게 두피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펌과 염색 등 멋내기 스타일링을 즐기는 20~30대 여성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아이펠마르 주식회사'에서 만드는 '바이오디톡 두피모발 브랜드 제품 '노니샴푸'
미용실 입점 모집(02-2681-9288, 02-6267-0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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