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매실나무부터 수형 잡아주려고 일단.물병3개 있는걸로 ㅋ근데 아무래도 줄이 짧은듯 모래가서 조정좀 ㅋ대봉나무는 너무 어려서 올해는 그대로고구마는 잘자라고 있습니다 ㅋ
첫댓글 잘크고 있네요. 내년엔 진짜 수확을 제대로 하실듯 합니다..^^저두 요즘 텃밭에서 왔다갔다 하느라.ㅎㅎ
어제 동서에거 여러 조언듣고 왔답니다 내일 올라가면 해야죠 ㅋ
@풍뢰(류재열) 텃밭 풀 매달 다른게 올라옵니다.ㅎㅎ될수 있으면 제초제 뿌리지 마셔요지장이 많아요..^^농작물과 아이들에게 ..^^
첫댓글 잘크고 있네요. 내년엔 진짜 수확을
제대로 하실듯 합니다..^^
저두 요즘 텃밭에서 왔다갔다 하느라.ㅎㅎ
어제 동서에거 여러 조언듣고 왔답니다 내일 올라가면 해야죠 ㅋ
@풍뢰(류재열) 텃밭 풀 매달 다른게 올라옵니다.ㅎㅎ
될수 있으면 제초제 뿌리지 마셔요
지장이 많아요..^^
농작물과 아이들에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