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사 사과 험과 가정용 30BOX 입금순 마감
5키로 11-18알(대~중 혼합) 위쪽에크기임니더.1~5번 크기까짐드갑니더.
5키로 22-32알(소-꼬맹이 혼합) 위쪽에크기임니더.8번보다예 좀더 작은 크기도 드갑니더. 너무 예민한 분들은 패스해 주이소~~겉만 그렇지 속은 좋습니더.뜨겁어지는 날에 쪼메 더 퍼져 도착할수 이으니까네,그런거는예 미리드이소.]드시보시면 아시겠지만예 아삭 과즙 많아예.당도 좋심더30BOX입금순서대로예.마감이 됨니더.
사과무게로만 5키로*🍎부사 사과 험과 5키로1번:11-18과(대,중까지혼합) 39,000원
2번:22-32과(소,꼬맹까지혼합) 35,000원- *10키로 주문시 5kg 가격 2배 금액에서 5,000원 빼고 주이소.
정과 여러크기 선물.가정용 판매방으로이동. https://cafe.daum.net/js3027/Lwfu/90?svc=cafeapi
https://cafe.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1IsEr&fldid=Lwfu&datanum=90&svc=cafeapi
cafe.daum.net
미색 낙과 주스용 판매방으로이동.https://cafe.daum.net/js3027/Lwfu/91?svc=cafeapi
(마감)부사미색19,000원10BOX
험과 모든 상품은 개별망없이난좌포장으로만 이중포장 단디하여 발송됩니더,혹시나 받으시고예 이상 있으시멘바로 문자 남겨주이소!!! (제주도 4000원, 도서산간 섬지역에 따라 추가배송비 있니더)
사과는 꼭 냉장보관 하이소.상온보관하면 책임 못집니더보관후 2-3일후 차가와지면 드이소.받고바로드심 야들이힘들어 맛이덜나예도착후 문제 있으시면 문자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게습니더.010-4564-8287 - 주문방법 -댓글로만 주문주세요~~ 문자확인은 농사일로어렵워예ㅜㅠ문의는 문자 남겨주시면 확인후 문자드릴겠슴더 ****참말로 주소는 댓글적음 한번씩 더확인하고올려주이소빠진거잇음 찾느라꼬 농원,포장일도 쭉깠는디 찾아댕기니라꼬아주씩겁 죽습니더 노인네와일봐주는 아들,며느리도죽니더ㅎ ㅎ 받는분 연락처받는분 주소입금자명이 다르면 입금자명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보내드립니더.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르면 확인이 안되예. 입금계좌 농협 : 351-0126-8145-63 오복란(햇빛농장) 꼼꼼하게 선별 후 안전하게 포장해서 보내드릴 것을 약속드릴게예.문제가 있으시면 어렵게 생각 마시고 문자 주이소/ (010-4564-8287) 빠르게 신속히 빠르게처리해 드리겠슴더.항상 회원님들의 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노력하는 햇빛농장 될게예.감사합니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10:19
2과 5키로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0: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0: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1: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8: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9:42
@다람쥐도토리 와! 금방 확인했는데 정말 아삭거리고 맛있어요너무 달거나 푸석하지 않고 적당히 달고 단단. 아식 최곱니다. 단골 확정입니다
@세별맘 냉장고야채칸보관하시멘.더아삭달큼함니더.만족해주시가고맙심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8: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1:02
바쁘신데 죄송해요.. 하나만 여쭤볼게요.. 사과 혹시 단단한가요? 단단하고 아삭 사과 좋아해서요..
냉장보관하심아삭함니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6: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8: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7 06: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7 15: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10:19
2과 5키로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0: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0: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1: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21:1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8: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0 19:42
@다람쥐도토리 와! 금방 확인했는데 정말 아삭거리고 맛있어요너무 달거나 푸석하지 않고 적당히 달고 단단. 아식 최곱니다. 단골 확정입니다
@세별맘 냉장고야채칸보관하시멘.더아삭달큼함니더.만족해주시가고맙심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08: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9 11:02
바쁘신데 죄송해요.. 하나만 여쭤볼게요.. 사과 혹시 단단한가요? 단단하고 아삭 사과 좋아해서요..
냉장보관하심아삭함니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6: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1 08:4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7 06:5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7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