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대전 소방서 소방관님이 얼마 전 광고를 보고 저희 총판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시급을 다투는 화재 현장에서 수 년간 근무하면서 한 순간의 화재로 소중한 인명이 유명을
달리하는 것을 보았을 때 정말 가슴이 아팠다고 합니다 특히, 미래가 한창인 어린 생명들이
채 꽃을 피우지 못하고 변을 당할 때 정말 자식을 둔 부모의 입장에서 견디기 힘든 아픔이었
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금번에 삼성에서 화재와 유독가스 발생시에 인명을 구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도어락이 나온 것 같아 총판을 찾아서 제품 구입 및 설치를 의뢰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본인이 일단 한 번 써보시고, 같이 근무하는 전 직원 및 사무실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하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어제 저희 직원과 함께 해당 소방관님댁에 삼성 신제품 “SHS 6600”을 설치해드렸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소방관님께서 직접 사용해보시고는 이제 도어락다운 제품!
정말 유사시 당황하지 않고 원 터치 동작으로 탈출해 생명을 보호할 수 있는 도어락 이라고
입이 마르게 칭찬하셨습니다.
아울러 그 분의 칭찬이 도어락을 유통하고 판매하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제 비상시에 생명을 구해줄 수 있는 새로운 도어락 트랜드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설치시 푸쉬풀 6600디지털키 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기존 현관정과 보조키 두개 중에 보조키 한 개는 철거 시키고 한 개는 비상시 안전을 고려 안전핀을 빼주었으며 차후 대형 보강판이 나오면 철거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디지털키를 설치 하시는 사장님들의 소중한 값진 땀의 대가를 망쳐놓는 인터넷 저가 경쟁!!
저가 경쟁의 피해는 결국 소비자에게 돌아 갑니다.
우리가 아닌 소비자가 최종 피해자가 됩니다.
좋은 제품 안전한 제품을 만들지 못하면 팔리지 않게 됩니다.
“더 좋은 제품 더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가 사용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 열쇠인의 사명 이라고 생각 합니다.
이런 시대적 사명에 역행하는 저가 경쟁은 도둑놈 심보입니다.
남을 짓 밟는 자는 언젠가 망한 다는 진리을 알기에. . .
감사 합니다^^
주)DDS(디씨키) 강충영
첫댓글 다른 도어록의 문제점이 모티스에 많이 발생하는데 6600제품은 모티스가 보기에는 기존것과 같아보이는데 모티스에 내구성과 다른모티스와의 차이점이 있을까? 생각해봅니다. 기존 모티스와 같다면 시간이 흐른후 문제점이 발생하는데는 마찬가지가 아닐까 염려스럽네요.모티스 고장이 없다면 정말 안전하고 편리한 도어록이라 생각됩니다.
디키 모든 제품은 문제가 발생 할수도 있습니다.
푸쉬풀 도어락
제품이 처음이 아니고 삼성 물산을 통해 아파트에
설치한 제품이1세대 이번 제품이2세대 이며
문닫고 여닫는것을 10만번 이상 실험 했으며 계속 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밀고 들어가는 문에 설치하면, 작동방식이 달라지나요?
미는문에는 개발이 안되었습니다. 미는문은 공간이 모자랄때 편법으로 설계하고 설치된 문임을 이해 시키시고 유사시. 어떠한 도어락을 설치 해도 유사시 효율성이 결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