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발 급살병과 대시국 의통군] 책에는 이훈오 종장님의 간절함이 절절히 묻어납니다. 책을 읽으며, 증산상제님께서 벽을 향해 돌아누우셔서 "전 인류가 진멸지경에 이르렀는데, 아무리 하여도 전부 다 건져살리기는 어려우니, 어찌 원통하지 아니하리오." 흐느껴 우셨던 그 심정을 책에서 느끼게 됩니다. 이는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이훈오 종장님께서 이심전심으로 받으셨고, 천지부모님의 그 마음으로 지금까지 태을도를 이끌어왔음을 여실히 알 수 있게 합니다.
천명을 받은 1995년부터 무려 30년이요, 태을도로 기두한 1998년부터는 27년이란 세월을, 한결같이 천지부모님의 마음을 전하고 태을주를 전해 왔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나의 도문하에 혈심자(血心者)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진다' 하셨던 혈심이 무엇인지 세월이 증명하고 있습니다. 고수부님께서 '단주수명(丹朱受命) 우주수명(宇周壽命)'이란 말씀을 왜 하셨는지, 단주의 의미가 온전히 드러났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한 사람이 한마음이면 한 사람이 나를 볼 것이요, 천하 사람이 한마음이면 천하 사람이 날 볼 것이라." 하셨습니다. 단주가 증산상제님과 한마음을 이뤄 태을도를 냈고, [강증산과 태을도] 첫 권을 낸 이후 지금까지, 천하사람이 증산상제님과 한마음을 이루도록 하기 위해 혈심으로 한결같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이제 열다섯 번째 책인 [군산발 급살병과 대시국 의통군]을 내고, 단주와 한마음을 이루는 60만 의통군을 조직합니다. [군산발 급살병과 대시국 의통군]에는 이제까지의 책들과 마찬가지로 세상사람들을 향한 진리 동참의 간절함이 절절히 배어있습니다. 단주인 이훈오 종장님의 세상사람들을 향한 이 간절함이 세상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하늘에 닿아, 한마음을 이루는 60만 의통군이 모이기를 저 또한 간절히 원하고, 또한 반드시 이루어질 것임을 확신합니다. 단주와 이루는 한마음이 곧 증산상제님과 이루는 한마음이 될 것입니다.
시국의 어수선함에 인류의 방향성과 해결책을 근심하는 뜻있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1995년 천명을 받으며 1998년 태을도가 나왔고, 이미 2016년에 새로운 세상을 열 대시국이 선포되었으며, 2024년 하느님의 나라 군대가 조직되기 시작했습니다. 하늘에서는 이러한 때를 맞춰 이미 치밀하게 준비해왔기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고수부님의 말씀으로 독후감을 마무리합니다.
"너희들은 오직 일심으로 신봉하라. 내가 너희들의 신세를 그르치지는 않으리라. 오직 증산과 내가 합성하여 심리한 일이니, 너희는 안심할 지니라. 너희들은 복 많은 자이니, 팔 짚고 헤엄치기니라."
첫댓글 늘 종장님을 보좌하시면서 온갖 간난신고를 겪으시고 태을도인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신 종부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때가 되어 급살병이 예상되는 시국에서 태을도인들에게 더 많은 정성과 노력이 요청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더욱 분발하여 의통천명을 완수하겠습니다.
그 시대 그 임무를 맡은 그 사람이 있습니다. 군산발 급살병에 대비해 대시국 의통군이 조직되고 있습니다.
세월이 증명한다는 말은..
10년 전에 들을 때보다, 5년 전에 들을 때보다, 3년 전에 들을 때보다, 1년 전에 들을때보다, 오늘 다시 보니..
"세월이 증명한다"는 그 말의 무게감이 기하급수적으로 무겁게 다가옴을 느낍니다.
그 무게감보다 더 묵직하고 굳건하게 지키고 계시는 두 분께 존경과 감사와 경외의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