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afe.Daum.Net/Harley-Marlboro
1_폴로랄프로렌 그린/아이보리 플라워 스트라이프 클래식 웨스턴 펄스냅 셔츠.
두말할 필요없는 폴로랄프로렌의 레어 아이템...
RL의 웨스턴을 많이 소개해서 흔하신줄 아시지만 국내에는 비싼 단가 사정에 거의 찾아볼수 없는...
종류 망라하고 웨스턴 스냅 셔츠는 거의 볼수 없습니다. 그만큼 프리미엄이고 그만큼 레어 합니다.
언제나 봄 여름이 되면 항구적으로, 유행없이... 언제나 마초적인 웨스턴 스냅 셔츠로 블루진과 함께 스타일리쉬하게 즐기세요.
라이트 그린과 아이보리 컬러는 미 초기의 로맨틱 랜치 하우스의 풍경을 느끼게 합니다.
거기에 시원하지만 도톰함 코튼을 적용한, 두툼한 모시의 느낌마저 살짝 나는 코튼 소재..
거기에 펄스냅 적용된 편리한 고내구성 버튼. 두말할 필요없는 쿨 아이템 입니다.
미국 매장가 $145달러로써 더블알엘이 아닌 폴로 랄프로렌의 웨스턴 셔츠군들중 가장 고가의 그룹...
통관후 22만여원 밸류의 새제품 입니다.
사이즈 미국 Small / 실측 제공으로 리턴 불가하오니 사이즈 하단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국내 루즈 95~ 100 (마른 105)/ 실측은 양 어깨재봉선 41 어깨재봉선~ 소매끝 65 양 겨드랑이 간격 52.5
119,900
-> 93,900
2_랄프로렌 더블알엘 헤비데님 마운틴 레인저 워커 자켓
두툼한 헤비데님과 내부 깃에는 베이지의 코듀로이가 적용된, 초기형 더블알엘 극레어 데님 레인저.
헤비데님이 적용되어 물론 더블알엘 특유의 리얼 아메리칸 스타일과 오랜 사용 배려는 당연합니다만,
이 계절의 사용에도 알맞도록 내부 라이닝은 없는 제품 입니다. 더블알엘 초기형 모델인 관계로
보기엔 노멀한 랄프로렌의 자켓과 크게 다르지 않으나 메탈웨어등을 폴로 브랜드와 혼용하였기에 이것또한 일본의
더블알엘 매니악 사이에서는 레어한 이유로써 7만엔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낡고 물이 빠졌다하더라도요..
헤비데님에 더해진 더블알엘 고유의 헤비 카우하이드 브라운의 후면 태그와 활동성을 위한 후면 입체 재단.
암과 바디를 연결하는 스티치는 삼중 교차 스티치이며 하나하나의 메탈 버튼들의 내구성 역시 두말할 필요 없습니다.
사이즈는 미국 L / 국내 105
실측은 양 어깨 재봉선 54 / 어깨재봉선~ 소매끝 63 / 양 겨드랑이 간격 63.5 / 어깨재봉선~ 코트 맨 하단 55센티
하단 약간의 오염이 있는 관계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드립니다. 리턴 불가.
더블알엘의 스타일과 내구성은 리얼 아메리칸이며 헤비듀티!
Made in USA / RRL.
179,400
-> 136,900
3_랄프로렌 더블알엘 헤비코튼 프리미엄 투호스 버튼다운 초어 셔트
랄프로렌의 두말할것 없는 베스트 마초 & 럭셔리 - 더블알엘.
인디언 핑크 데저트 브라운과 그린으로 어우러진 완벽 조합 웨스턴 컬러에 특별한 프리미엄 코튼을 적용하여 두께감과
착용감이 매우 우수할 뿐만 아니라 워싱 이펙트까지 첨가되어 리얼 빈티지 아메리칸 초어 셔트가 되었습니다.
두말할 필요없는 RRL의 기본 퀄리티에 조금 더 특별하게 비취빛 그린의 호스가 양 어깨로 비즈장식처리 되어 매우 쿨합니다.
물론 그 비즈들은 내부에서 스티치로 꼼꼼히 물려져 있으므로 내구성 역시 매우 우수합니다.
새로운 원단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미국 매장가 또한 195달러로 오른 아이템인데요
국내 통관시 약 30만여원 가까운 울트라 프리미엄.
새제품이며 사이즈는 미국 XL - 국내 105~105+
실측 양 어깨재봉선 50, 어깨재봉선~소매끝 65, 양 겨드랑이 간격 63 / 사이즈 & 이미지로 리턴 불가하오니 양지 부탁 드립니다.
149,900
-> 99,900
4-1_ 폴로진스 RLAF 제트 파이터 빈티지 그래픽 티셔츠
WOW~!
역시 발군의 폴로 스타일...
전체적으로 크랙 처리된 빈티지 테마의 랄프로렌 에어포스 티셔츠 입니다.
화이트가 아닌 아이보리의 메인컬러에
전면에 매우 디테일하게 빈티지 그래픽 처리된 출격대기중의 에어포스 파이터와,
랄프로렌을 상징하는 3개의 각지다른 임브로이더리 패치가 그 조종사를 에어싸고 있는 매우 쿨한 티셔츠 입니다.
너무 쿨해 저도 2개 소장하고 있습니다. 본 아이템은 새제품 입니다.
사이즈는 미국 L / 국내 루즈100~ 105
(루즈하게 입으셔도 박스티 스타일로 매우 쿨합니다.)
실측은 어깨재봉선 54 / 어깨재봉선~소매끝 60 / 양 겨드랑이 간격 58센티 / 실측 제공으로 리턴 불가 합니다.
59,900
-> 52, 900
4-2_폴로 랄프로렌 빈티지 멀티컬러드 하와이안 서퍼 그래픽 티셔츠
이번 여름을 위한... 또 내년 내후년 여름에도 쿨할 빈티지 그래픽의 하와이안 그래픽 티셔츠 입니다.
빈티지 타입의 멀티컬러가 적용된 호놀룰루 서핑의 동적이면서 화려하나 안정된 빈티지 멀리컬러 적용으로
해가 가도 항상 쿨한 썸머 티셔츠 입니다. 하단의 빈티지 필기체로 랄프로렌의 시그너쳐가 새겨져 있어
랄프로렌을 아는 사람이면 오우~ 할 쿨한 아이템 입니다.
저도 작년 미국 매장용 블랙 빅포니와 이퀘스트리언 시리즈를 소개는 하였지만...
국내의 빅포니 및 기타 폴로셔츠들.. 신형인줄은 알지만... 너무 큰 포니로고에... 거리에서 수없이 보게됩니다만...
정말 만연이 되어 너무도 많고, 이건 제 스타일은 아니군요... 더 쿨한 폴로셔츠 소싱은 가능합니다만... 정말 레어한
이퀘스트리언 폴로가 아니라면, 자제하고 싶군요. 이러한 여름의 계절에 딱 들어맞으면서도 멀티컬러의 빈티지 그래픽과
랄프로렌의 시그너쳐라면... 궂이 국내버전 빅포니 폴로셔츠로 내것은 폴로임을 들이댈 필요는 적을듯 하네여..
사이즈는 미국 XL - 국내 105
실측은 어깨 재봉선 56 / 양 겨드랑이 간격 61.5센티 / 사이즈 제공으로 리턴 불가하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49,900
-> 40.900
RRL Ranch
5-1_랄프로렌 더블알엘 RRL 셀비지 더트 / 디스트레스드 서스펜더 레디 데드위드 헤비데님 진스
리얼 아메리칸的 스트레이트 루즈 핏.
두툼한 헤비 셀비지 데님에 더트/ 디스트레스드 / 워시드 프로세스를 거친 리얼 올드 타입
최고의 오리지널리티 아메리칸 스타일 - 랄프로렌 더블알엘
데드우드 진스 입니다.
사진 CHECK OUT 必.
정성과 만든 데님 장인... 사람의 손길이 느껴지는,
두툼 데님으로 언제나 베스트 스타일 & 베스트 퀄리티.
빈티지 브라스 메탈 웨어들 확인하세요. 하나하나 공들여 일일히 러스트 녹슮가공으로 리얼한 빈티지를 제대로 구현 하였습니다.
사이즈 W 34 L 34 / 리바이스 34입으시면 잘 맞습니다.
사이즈 실측은 허리 단면 43 / 총길이 112 / 하단 통 단면 25cm 입니다. 실측 제공이므로 리턴 불가이오니 양지 부탁 드립니다.
새제품 / 미국 매장가 $396 통관후 75만원 밸류의 국내 어떤 매장의 어떤 브랜드보다도 높은 가격과 퀄리티 입니다.
더블 알엘... 새제품 made in USA.
전면의 프론트 브론즈 버튼은 전면 맬빵고리의 역할을 하는것이 원래의 목적 입니다.
멜빵과 함께 즐기세요. 궁극의 스타일 입니다.
오리지널리티.
멜빵 적용 예시 이미지
메탈 버튼의 올드 이펙트 효과 극대화를 위해 부식 과정을 거친 정성.
정성... 그것이 차이 입니다. 그것이 패브릭, 워싱, 버튼 기타 내구성등으로 모여서 정말 멋지게 보여지는 차이가 만들어지지요.
신치백 스타일로 오리지널 올드 진스 타입.
벨트 루프 하나가 끊어져서 수선 하셔야 합니다. 새제품입니다만 하나가 끊어졌네요.
319,900
-> 234,900
5-2 _랄프로렌 더블알엘 디스트레스드 데님 사이드 레더 & 프린지드 인디고 랜처스 부츠컷 진스
또하나의 Real Western. 최고의 웨스턴 랄프로렌의 더블알엘의 데님 & 레더 프린지 진스 입니다.
슬림 부츠컷의 울트라 섹시 핏에 리얼 마초 & 럭셔리 的 웨스턴 레더 오너먼츠 장식의 사이드 프린지와 웨이스트 밴딩 등.
랄프로렌, 그 중에서도 가장 발군인 더블알엘의 최고가 진스중 하나 입니다. 인디고 랜처 진스...
일본의 러기드 룩 매거진에서 최고의 찬사를 받은 제품. 직접 이미지를 통하여 데님과 레더의 퀄리티를 느껴보세요.
미국 매장가 $695 현 환율 통관 후 145만여원의 울트라 럭셔리.
사이즈 W35 L34
허리 단면 약 46 / 총길이 110.5 / 하단 HEM 단면 23cm
(실측 제공으로 return 예외없이 불가 하오니 신중한 사이즈를 본인의 사이즈와 비교 후 선택 바랍니다.)
두말할 필요없는 최고의 진스.
RRL Rancher Jeans.
새제품 입니다. 사진 그대로 완벽...
데님 / 레더 / 고정된 메탈 하드웨어등 모든 부분의 퀄리티는 울트라 프리미엄 그레이드.
웨이브형 Knee 스트치 라인 역시 유니크 & 쿨.
소프트하면서도 내구력 발군의 허니 브라운 나파 레더의 퀄리티 및 對 데님 매칭성.
RRL Copper Rivetted.
버튼 플라이는 역시 내부에서 메탈 스터드 고정 / 사진은 W33이나 받으실 제품은 W35.
Copper Rivetted.
일본에서 9만7천엔에 판매...현 환율 약 155만원
484,900
-> 249,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