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차량구입관련 문의등 각종 이런저런 넉두리에 정성어린 댓글주신 분들의 조언을 참고하여 돈없는데 리스는 가당치 않을것같고, 수준에 맞게 중고 미니벤을 잘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보니 차 유리에 크랙이 ㅠㅠ 😬 아놔~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제 잘못이지만 가입한 자동차 보험에 물어보니 그정도는 NC에서별것도 아니라고 하는 위로(?)에 그냥 적게탄 마일로 만족하기로하고 잘 끌고다니고 있습니다. 조언 도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한국의 로켓배송에 길들여져 있던 저로써는 미국와서 매일 마트를 다니려니 여간 힘든일이 아니네요.. 여기 까페에서도 보면 종종 사고싶은 중고품들이 있는데 대부분 샬롯이 아닌 지역이다보니... ㅎ 그냥 구경만 하고있어요..
마트에서도 손쉽게 찾을 수 없는 물품들이 있어 인터넷 쇼핑을 조회하다 알게된것은 (한국처럼 최저가 찾고 이런거도 잘 못하겠어요 ㅜㅜ) 미국은 인터넷 쇼핑몰중에서 할인가격으로 사려면 쇼핑몰에 1년 회원? 이런걸 가입해야 더 저렴하더군요.. 내가 얼마나 어딜 이용할지 모르겠고 해서 당장 급한 한두개는 그냥 샀습니다만... 사실 인터넷을 보다보니 아마존이 싼지도 잘 모르겠어요.
전자렌지용 찜기를 하나 구매하려다 제 수준에서 찾은 제일 저렴한 사이트가 아래 캡쳐사진올린 저 BED BATH & BEYOND 라는 사이트 더라구요.
여기 에서 급한대로 정원용 테이블( 접이식 테이블이 시급해서 폭이랑 높이따지다보니 50불짜리로... ) 하나랑 제가 사려고 한 찜기(조셉조셉 M 쿠진)을 하나 샀네요. 테이블은 찾아보면 다른데서도 좀 저렴하게 있는것같긴한데, 첫 주문을 여기저기서 할만큼 영어에 능통한 shopper가 아니라서 .. ㅠㅠ 그냥 한곳에서 주문했어요. (아스피린 하나 먹어야 할지경😭 )
아마존이든 저 위 싸이트든... 생활용품이나 잡다구례한것들 마트에서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것들(?)은 어디 싸이트에서 구입하시나요 ? 연회원을 하신분들은 연회원비 이상의 가치를느끼시는거겠죵? (타 사이트나 오프라인보다 싸다던가...하는 정도의.... _)
미국와서 편한것은... 누구든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이 있다는것.. 복장이나 장신구 또는 표현에 있어 남의 시선에 제약이 많은 한국과는 좀 다른 분위기가 처음 몇일느 굉장 어색했으나. 점차 쓸데없는데 신경쓰지 않는구나 하는 편안함을 가져다 주네요 . 우스갯소리로... 좋은 가방을 멘건 한국인뿐인것같은 ... ㅎㅎㅎ 비하해서가 절대 아니에요. 저역시 작은 차키나 핸드폰만 넣는 미니가방이 루이XX이다보니 머리가 검고 동양인인데 그런류의 브랜드다 싶으면 아.. 한국인인가보다~ 라는생각이 들곤해요. (절대 나쁜의미가 아닙니다. 저역시 그런가방이니까요.) 이곳에와서 , 사는데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구나.. 잘먹고 잘사는것 까진 알겠는데, 또 무엇에 가치를 두고 살아가는걸까 자꾸 둘러보게 됩니다.
새로운 세상을 경험중이지요 . (그러다 몇년후 한국돌아가면 도로아미타불이 될까요 ?^^;;;; )
처음 잔디있는 집을 렌트하면서 세상에나 한국에서는 꿈도 못꿔볼! 이라고 생각했는데.. 안하던일을 하려니까.... 잔디를 깍는다는것도 생소하고 (깍는건 집주인분께서 업체를 예약걸어주셔서 감사했지요) 주 2회정도 물을준다는게 이게이게 쉬운일이 아니네요... 샬롯은 대부분 주택이라 지나가면서 다른집들 보면 정말 집에 애정이 많은 도시구나 싶어요. 다들 너무나 예쁘게 해놓고 정원에도 정성을 많이들인 티가 나요.
뭐 오늘도 ... 질문은 저 산너머로 넘어가고 있고.. ㅎ
주절주절 .. 말할사람없어서 글로 떠들다 갑니당..
첫댓글 안녕하세요! 아마존프라임 가입하시면 익일 배송 상품들도 많구요! Whole foods 에서 장보시고 2시간내 배송도 가능합니다! 정착 화이팅하세요!!
앗!!!! 그렇게 빨리 배송이되요? 전 미국은 대부분 한참 걸리는줄~ 😯
다른글들보다보니 인터넷사이트들이 종종보이는데 뭐기좋은지 들어가보려니 가입부터하라는데가 있네요.
@아름이80 넵 ㅎㅎ 아마존은 빠릅니다! 그래서 저는 쇼핑은 거의 대부분 거기서 해요! 집에 학생이 잇으면 학생 멤버십으로 저렴하게 프라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