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클럽 왕중왕전에 참가하여 열띤 공방을 펼친 o2(클럽장 이길수), 사임당(클럽장 김연익),하슬라 클럽(클럽장 김진관)의 모든 회원들의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본 대회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 협회에서 당초 기대했던 회원들의 우정의 장을 마련하여 주신 클럽장님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경기에 참여하신 일부 회원분들은 초보 임에도 당당하게 경기에 임하여 경기 경험도 축적하고 기량도 향상 시키면서, 클럽간 친선 경기를 하면서 서로의 우정도 쌓아가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좋습니까? 점점 더 활기차고 단합된 모습으로 발전되어 가는 클럽 왕중왕전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클럽 왕중왕전에 참가하여 열띤 공방을 펼친 o2(클럽장 이길수), 사임당(클럽장 김연익),하슬라 클럽(클럽장 김진관)의 모든 회원들의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본 대회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켜 협회에서 당초 기대했던 회원들의 우정의 장을 마련하여 주신 클럽장님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경기에 참여하신 일부 회원분들은 초보 임에도 당당하게 경기에 임하여 경기 경험도 축적하고 기량도 향상 시키면서, 클럽간 친선 경기를 하면서 서로의 우정도 쌓아가는 모습을 보면 얼마나 좋습니까?
점점 더 활기차고 단합된 모습으로 발전되어 가는 클럽 왕중왕전이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