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아이폰(iOS)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인게임에서 3-4육성을 하거나 인게임에 장시간(2시간?) 접속해있으면 게임 진행이 느려지는 오류가 있습니다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이러한 증상이 제 핸드폰 노트북 PC 가리지않고 발생하고있고
커뮤니티를 보아 대다수의 유저들이 발생하는 오류로 알고있습니다
게임을 재접속하면 풀리지만 또 장시간 접속하면 계속 게임진행에 딜레이가 생깁니다
지연 원인을 찾아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해당 정보만으로는 자세한 상황 파악이 어렵기 때문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상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 문의 접수 시 휴대폰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를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센터 메일 문의 주소 : uma.krhelp@kaka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