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정천보 특별수련회 강화가정교회 부흥회가 옥윤호 천심원 특별순회사님을 모시고 2월5일 오후 7시반부터 교회 성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부흥회는 참어머님의 지시로 이루어졌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신령과 진리”로 전도하라 강조하시고 식구들이 영성(靈性)을 키우기 위해 특별 순회사를 임명하시고 전국에 참부모님의 대신자로 파견하신 것입니다.
당일 옥윤호 순회사님 내외분은 오후2시반에 강화교회를 찾아오셨습니다. 잠시 최진우 목사님과 중심 식구들과 담화하신 후에 상담 및 특별안수(按手)시간이 되었습니다. 순회사님 내외분은 교회천심원(기도실)에서 희망한 식구님 7명에게 안수를 하셨습니다. 안수를 받은 식구님은 하나같이 “믿기 어려운 정도로 아픈 부위가 좋아졌다” 고 말했습니다.
저녁은 윤용선 장로님이 경비를 부담하시고 식구님과 2세, 평화대사님이 손수 준비한 음식을 준비하였습니다. 순회사님 내외분은 준비한 요리가 너무 정성 들어 맛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7시30분부터 효정천보 특별수련회가 진행되어 순회사님의 특강, 조상해원식 등 진행되었습니다. 백정기 제직회장님의 사회로 시작하여 이상심 집사님의 대표기도, 최진우 교회장님의 인사말씀, 만세삼창은 윤용선 장로님이 맡으셨습니다.
옥윤호 순회사님은 강화교회는 규모는 작지만 따뜻한 사람의 정의 느낀다 하시며 식구 한사람 한사람에게 열심히 찬양시간 때 안수를 해주였습니다. 부흥회 날은 기온은 높은데도 하얗게 눈이 쌓였습니다. 하늘이 강화교회 부흥회를 축복하신 것 같아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교회 식구가 하나로 뭉치고 더욱 큰 승리를 하늘에 바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