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상태에서 양수도 좋아지겠지 싶어 구입했습니다. 첫째, 디자인 굳!입니다. 집에 놀러오는 친구, 고모, 시어머님 등등 모두 디자인보다 한말씀하시네요. 요즘 나오는 인테리어냉장고(?)와도 잘 어울리는 정수기 또 있을까 싶네요. 둘째, 그 가운데서도 먼지덮개가 있어 좋아요. 사람들은 정수기인지 모르고 공기청정긴가?^^ 라고 말하기도 해요. 물이 나오는 입구에 먼지가 잘 안들어가니 안심이 돼요. 셋째, 가장 중요한 건 몸의 변화입니다. 밥할때도, 국할때도, 과일 씻을때도 모두 정수기를 이용합니다. 민감한 편이 아니라 다른건 잘모르겠지만 신랑과 저 둘다 배변활동 하나는 끝내주더군요. 설마...싶었는데 시댁에 며칠 있을때는 배변이 예전처럼 되더니 집에와서 또다시 부드러운 배변활동이 시작되더라구요. 하루에 2번도 가고,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은 짧아졌어요.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배변이 좋으면 몸에도 좋다는 거라 믿고 있어요.
단 하나, 저희집에 것은 소음이 좀 심해요. 집이 일단 좁고 조용한 동네라서 그렇다니 할말은 없지만요. 암튼 참고하세용
|
첫댓글
리빙제품의 우수성과 애용담을 꼼꼼하게 올려주신 많은 분들의 체험을 함께 공유해가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스폰서님 고맙습니다.
넘~~~~~~좋네요!!!!!!감ㅁㅁㅁㅁ```솨함다!!!!!!!!!!
감사합니다.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스폰서님 멋쟁이 ~ 화이팅~!!!
맣은 참고하겠습니다. 티존컨트롤젤은 여름에 땀이 많이 나서 겨드랑이 자주 젖는 분 한번 사용 해보세요 --뽀송뽀송 그리고 도라지 사탕은 병원에서 가래로 고생하셨던 친정엄마가 지금까지 애용하시는 제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