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뻔한 거짓말
'난 외모 안 봐'
그 말을 믿고 안심하고 있다가는 곧 당신에게 '아듀'를 외치며 달아날 것이다. 세상에 이쁜 여자 싫어할 남자는 없다.
'너밖에 없어'
가장 무서운 말이다. 그 이유는 첫째, 만약 당신 밖에 없는 사람이라면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한다. 얼마나 매력이 없으면 당신에게 목슴을 걸겠는가? 둘쨰, 남성은 선천적으로 바람기를 지니고 태어났다. 그런말 하면서 바람 피는 사람이 더 많다.
'조금 있다가 다시 걸게'
전화를 하거나 받을 때 조금 있다가 다시 걸게라고 하며 전화끊고 감감 무소식인 남자. 그는 지금 길지도 않은 다리도 양다리를 걸고 있지 않나 의심해 봐야 한다.
'핸드폰 밧데리가 없어서'
지하에 있다 거나, 핸드폰 밧데리가 없다는 것. 믿을 수 있을까? 그 순간 그는 다른 여자와 은근한 데이트를 위해 사전 준비작업을 했을 확률이 더 높음을 알아둬야 한다.
'아는 친구야'
당신과 카페에 앉아 있는 한시간 동안 수없이 핸드폰이 울리는 그. 정말 그의 말대로 아는 친구가 그렇게 많은 것일까? 당신의 눈치를 슬금슬금 보면서 얼버무리는 그에겐 수없이 아는 여자친구가 많을지도 모른다.
'그런 것은 어렸을때나 봤지'
성인잡지, 포르노테이프, 야한 영화 등은 전혀 관심 없는 척 하는 남자. 이미 하도 많이 봐서 다 뗐다는 의미가 아닌 이상 그는 당신 몰래 숨겨놓은 빨간** 시리즈를 꺼내 볼 것이다.
'관심 없어'
길가다 예쁜 여자보고 관심 없다는 듯 행동하는 남자. 그는 당신이 보기 전에 이미 그녀를 머리에서 발끝까지 봤을 것이다. 당신의 남자친구가 부처님이 아닌 이상 예쁜 여 자에게 관심없다는 말은 99% 거짓말이다.
'다 이해해'
여자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거짓말이다. 남성들 은 자기와 사귀는 여자한테 항상 처음 남자이길 바란다. 때문 에 여자의 과거를 무지 궁금해 한다.'다 이해해'하며 꼬치꼬치 깨묻는 그와 행복한 결말을 내고 싶다면 당신역시 시치미 뚝 떼고 거짓말 해야 한다. 왜냐구? 그는 절대 당신의 과거를 이 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첫눈에 반했어'
첫눈에 반했다면서 처음 만난 날을 기억도 못하는 남자. 적당히 자대고 거리 간격 재고 조건재고 하다가 다가왔으면서 첫눈에 반했다고 말해 당신의 사랑을 옭아매려 하는 남자특유의 수법이다.
세일세일??
첫댓글 나와는 좀 거리가 머네. 이쁜여자 보면 우리 부부 같이 한참을 본다. 보는데 무슨 죄가 있냐? 영화배우 부러운거랑 똑같지.
부창부수네..
창환아 서울서 밖에 나가면 깜장선글래스가 필수같네..
이쁜여자보면 혹 하는거,음양의 이치 아니더냐. 40은 불혹이 아니라 시쳇말로 "유혹"이라고한다더라. 그만큼 흔들리기 쉽다는거지.다들 마음 다잡고 와이프한테 잘해라. 근데 마이프린세스 송승헌보면 왜 이리 가슴 뛰냐 ㅋㅋ
지나가는 이쁜여자 집중시간: 5초
운진아!!나도 송승헌이랑 같은 헌인데 가슴 안뛰재??울 아내가 대한민국의 3헌은 이병헌,송승헌,석종헌이라했는데,이유는 숯껌댕이 눈섭..히히
이를으로만 치자면 석종헌이 제일로 섹쉬할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