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순지회장. 최 영분부지회장.김 숙희 사무장.윤 미한총무.김 희순.윤 영숙.서 금희.신 향옥.조 미경.윤 현숙조직부장이 함께 해 주었습니다..
매일 아침 점심 하루 2차례 선전전...언제 끝날지 모를 대장정이고 지칠법도 한데 가면 갈수록 간부들의 체력은 더욱 더 쌩쌩하고 참여도는 높아만 갑니다~~
=======※========※========※=======
안녕 하세요 대전지역 사원여러분 이마트노동조합 대전지역본부장 손경아 입니다.
최근 대전지역 점포들에서 노브랜드로 발령면담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노브랜드 발령 원치 않으시면 당당히 거부하십시오!!
이마트노동조합 대전지역본부는 원치 않는 노브랜드 강제발령을 막기 위하여 투쟁하고 있습니다. 함께 하는 힘이 커질수록 우리의 권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이마트노동조합은 무조건적인 노브랜드 발령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노브랜드로 희망하는 사원을 모집하고 발령으로 빈자리는 신규인원 채용을 하면 됩니다. 그런 발령이라면 반대하지 않습니다!! 또 희망자가 없다면 노브랜드에서 신규 인원채용을 하면 되는 문제입니다.
이마트는 최근 5년간 약 320여개의 신규매장을 출점 하였지만, 이마트의 전체인원은 오히려 200여명 줄어드는 마법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마트 돈으로 운영하는 제주소주, 신세계티비쇼핑, 신세계조선호텔등 계열회사들 전부 적자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경영진들의 잘못된 판단과 운영으로 빚어낸 손실을 우리들의 인원 감축으로 메꾸려 하고 있습니다.
이마트노동조합 대전지역본부는 내일 둔산점 앞에서 전문직 인력감축 반대!! 노동강도 심화 반대!! 노브랜드 강제 발령 반대!! 기자회견 및 규탄대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마트노동조합과 함께 합시다!! 지금 함께 하면 대표교섭권 반드시 쟁취하여 살맛나는 일터 만들 수 있습니다. 함께 해 주십시요!!
요즘 둔산지회릴레이선전전 보는 재미로 삽니다 글읽는 재미가있습니다 단합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점포관리자들의 편파적이고 옹졸한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투쟁하는 힘이 보입니다 쇠똥구리는 지구상에서 몸집에 비례해 물건을 드는 힘이 가장 강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우리 이마트노조가 바로 그 쇠똥구리같은 느낌입니다 이마트노조 승리하는 그날까지 투쟁~~~~
우리가 보기에 작은 미물에 지나지 않은 쇠똥구리일지라도 지구상에서 가장 큰 일을 감당한다는 말 처럼 우리 노동자들이 윗선에서 보기에 하찮은 존재처럼 보일지라도 뭉치면 지구상에서 가장 큰일을 할 수 있는 존재임을 다시 한번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뭉치면 해낸다.. 투쟁!!!
첫댓글 부당발령규탕5일차 선전전 수고많으셨습니다.맞습니다.느브랜드가기싫으면 당당히거부하시고 그렿게좋으면 관리자들가라고 하세요.강력히 거부 해야됩니다.저들은 우리를 만만히보고 발령내려고 혈안이 되어있습니다.가기싫다고 당당히 의사를 밝히시고 거부해야됩니다.가족이라고 일부려먹을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부당발령내려는 저들의 파렴치한처사에 치가 뗠립니다 .낼 가자회견에서 개망신을줘야 됩니다.이마트의경영위기를 왜 전문직이 책임져야 됩니까?월급많이받는 관리자들 자르십시요.열심히 개미처럼 일하는 전문직 발령내지말고~~끝까지 투쟁하여 승리해야됩니다.화이팅 입니다.투쟁!!!
맞습니다~~이마트 경영진이 저질러놓은 경영적자를 최저 임금 받는 우리보고 책임지라고 합니다~~ 저희는 사람이 아니라 기계부품에 지나지 않나 봅니다...ㅠㅠ 10년 넘게 내일 처럼 열심히 일했는데...
요즘 둔산지회릴레이선전전 보는 재미로 삽니다
글읽는 재미가있습니다
단합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점포관리자들의 편파적이고 옹졸한모습이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투쟁하는 힘이 보입니다
쇠똥구리는 지구상에서 몸집에 비례해
물건을 드는 힘이 가장 강하다고 알고있습니다
우리 이마트노조가 바로 그 쇠똥구리같은 느낌입니다
이마트노조 승리하는 그날까지 투쟁~~~~
우리가 보기에 작은 미물에 지나지 않은 쇠똥구리일지라도 지구상에서 가장 큰 일을 감당한다는 말 처럼 우리 노동자들이 윗선에서 보기에 하찮은 존재처럼 보일지라도 뭉치면 지구상에서 가장 큰일을 할 수 있는 존재임을 다시 한번 보여줘야 할 것입니다.... 뭉치면 해낸다.. 투쟁!!!
둔산지회 5일차선전전 훌륭하십니다
분명히 노브랜드 강제발령은 중단 되어야 합니다.
노브랜드에서 채용 하던지, 원하는 사람을 보내던지 ...
말로만 윤리경영 떠들지 말고 윤리좀 제발 지키세요.
도대체 회사가 윤리실종 상태입니다.
둔산점 승리하십시요
투쟁!!!
윤리경영? 그게 뭔데요? 이마트에 그런것도 있었나요? 윤리경영은 우리 파트너들보다는 윗선에서만 자알~~지키면 윤리경영의 모범 이마트가 될 것입니다... 쥐잡듯 파트너들만 잡지마시길...
둔산지회 응원합니다. 올라오는 말마다 옳은 얘기이십니다. 점내 발령도 당사자 동의가 있어야하는데 하물며 타점이라면 더더욱 지원을 받아야 마땅하지요. 가깝고 좋아서 가고싶은 사람있을겁니다. 둔산점 관리자분들 이 글 보시고 지원받으세요. 마음에 드는 가족사원만 데리고 일하려고 하지마시고 가족같은 마음으로 두루두루 배려하시고 지원받으세요. 쉬운일을 어렵게하시네~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는데 ....
제가 알기론 배울만큼 배운 관리자가 너무 돌아서 목적지 가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제발 노조탄압하려는데 촛점 맞추지 마시고 제대로 인사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더운날씨에 일하는것만도 힘겨운데 선전전까지하며 한마음 한뜻, 한목소리로 단합된 모습들 감동입니다 끝까지 투쟁으로 이겨냅시다!
덥긴 덥지만 조합원들이 함께하니 더위도 느끼지 못합니다~~^^ 투쟁!!! 응원에 힘입어 끝까지 지치지 않고 투쟁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한달내내 땀흘리며 열심히 일해서 180만원도 못받는 전문직
직원들을 상대로 이게 뭡니까?
우리보다 몇배 더받는 할일 없는 높으신 어르신들 구조조정이 당연하지요 노조원들만을 상대로
타점발령이라니요 이럴때일수록
똘똘 뭉쳐야합니다 우리의 활동을 위축시키려는것이 분명합니다
저들의 속셈에 넘어가선 안됩니다
화이팅하세요 응원합니다
관리자들 한명만 빠져도 많은 파트너들 일자리가 생길텐데 경영진들은 많은 사람들 일자리 뺏으려 하지말고 일 안하는 관리자들 정리 해주시길....응원 감사드립니다~ 투쟁!!
사람줄여 일도 힘들어 죽겠는데 매일매일 선전전하느라 고생이 많으셔요. 못되고 못난 관리자들땜에 뭔고생이래요. 노브렌드가 그렇게 좋으면 관리자들이 가던지 너무 아끼고 사랑하는 파리새끼들 부터 보내세요. 협박하고 동료들끼리 싸움이나 붙이고 뭐하는짓입니까. 유치원생도 그런짓안합니다.
맞습니다~~ 면담시 노브랜드가 나쁘지 않고 괜찮다"라고 관리자가 얘기하더라고요... 본인이 직접 가서 일해보고 말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직접가서 실제 일해보고 노브랜드 권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참에 노브랜드로 전배신청해보는건 어떠하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