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행 시즌 전에 압력이 가중됨에 따라 더 높은 급여를 받기 위해 유나이티드 피켓의 조종사
https://nypost.com/2023/05/13/united-airlines-pilots-picket-for-for-higher-pay-before-travel-season/
기록적인 여름 여행 시즌이 될 수 있는 시즌을 앞두고 금요일 미국 최대 항공사 중 한 곳의 조종사들이 더 높은 급여를 요구하면서 주요 공항에서 피켓 라인을 행진했습니다.
유나이티드항공 조종사들은 항공사 경영진과 새 계약을 놓고 협상하면서 4년 넘게 급여 인상 없이 일하고 있다.
그러나 조종사는 곧 공격할 것 같지 않습니다.
연방법은 노조가 항공 산업에서 파업을 수행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들고 있으며 미국 항공사의 마지막 파업은 10년 이상 전이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 과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들의 압도적인 파업 승인 투표에 이어 유나이티드 조종사들의 연안 항의 시위가 이어졌습니다 .
노조 간부들에 따르면 유나이티드 조종사들이 투표의 다음 후보가 될 수 있습니다.
3개 항공사 모두의 조종사들은 델타항공이 올해 초 조종사들과 맺은 계약 에 필적하거나 능가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4년 동안 임금률을 34% 인상했습니다.
United의 기장에 대한 최고 규모는 국제선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와이드 바디"라고하는 통로가 2 개인 비행기에서 시간당 $ 369이고 Boeing 737과 같은 "내로우 바디"에서 시간당 $ 297입니다. 노동부에 따르면 항공사 조종사는 한 달에 평균 75시간을 비행합니다.
유나이티드항공 조종사들은 항공사 경영진과 새 계약을 놓고 협상하면서 4년 넘게 급여 인상 없이 일하고 있다.로이터
유나이티드는 델타 증액에 맞춰 제안했지만 거래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어라인 파일럿 협회(Air Line Pilots Association) 유나이티드 윙의 Garth Thompson 회장은 "우리는 테이블에 있는 일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했습니다.
Thompson은 조종사들이 휴일에 일하도록 하는 유나이티드의 능력을 제한하려는 노조의 바람을 포함하여 양측이 일정에 대해 협상하는 동안 임금에 대한 논의가 보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 대변인 조슈아 프리드(Joshua Freed)는 "우리는 세계적인 수준의 조종사를 위해 테이블에 올린 업계 최고의 계약에 대해 항공사 조종사 협회(Air Line Pilots Association)와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종사가 휴일에 일하도록 하는 유나이티드의 능력을 제한하려는 노조의 바람을 포함하여 양측이 일정에 대해 협상하는 동안 임금에 대한 논의가 보류되었습니다.게티 이미지
조종사들은 항공사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준 것에 대해 유나이티드가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파일럿 Arzu Delp는 "우리는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희생을 치렀고 이제 회사가 나서서 우리가 한 희생과 공헌을 인정하는 계약을 체결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가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서 피켓을 쳤을 때.
유나이티드 파일럿이 시작점으로 사용하는 델타 계약은 델타가 4년 동안 72억 달러의 비용이 들게 됩니다.
Embry-Riddle Aeronautical University에서 항공사 관리 및 마케팅을 가르치는 Blaise Waguespack은 모든 항공사가 항공권 가격에 나타날 수 있는 인건비 상승에 대처하고 있지만 운임도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합니다 .
유나이티드는 4년 동안 임금률을 34% 인상한 델타 계약에 필적할 것을 제안했지만 거래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로이터
샌프란시스코의 유나이티드 승객인 Giselle Ascione은 항공사가 많은 돈을 벌고 있으며 조종사와 승무원에게 급여를 지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상식입니다.”
항공사와 노조가 신속하게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여름 휴가를 통해 비행기를 타기를 희망하는 향후 몇 달 동안 파업은 없을 것입니다 .
미국 법에 따르면 항공 및 철도 노동자는 합법적으로 파업할 수 없으며 회사는 연방 중재자가 추가 협상이 무의미하다고 결정할 때까지 그들을 폐쇄할 수 없습니다.
국가조정위원회는 교섭의 막다른 골목을 선언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설령 있다고 하더라도 백악관과 의회가 파업을 막을 수 있는 무파업 "냉각" 기간이 있습니다.
항공사와 노조가 신속하게 합의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여름 휴가를 통해 비행기를 타기를 희망하는 향후 몇 달 동안 파업은 없을 것입니다.게티 이미지
그것이 1997년 조종사들이 아메리칸 항공을 공격하기 시작한 지 몇 분 후에 빌 클린턴 대통령이 한 일입니다.
12월에 조 바이든 대통령 은 의회가 화물 철도 노동자들에게 계약 조건을 부과하기 위해 통과시킨 법안에 서명하여 파업 위협을 종식시켰습니다.
미국 항공사에 대한 마지막 파업은 2010년 Spirit Airlines에서 발생했습니다.
유나이티드의 노조 위원장인 톰슨은 "공격적인" 여름 비행 일정을 포함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의 조종사들은 "2023년에도 계속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종사들은 항공사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서 살아남도록 도와준 것에 대해 유나이티드가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게티 이미지
수년 동안 항공사 직원들은 파업에 미치지 못하지만 어쨌든 항공편을 방해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사우스웨스트 항공 조종사, 새 계약에서 급여 인상을 추진하면서 파업 승인에 투표
연방 판사는 아메리칸 항공 조종사 조합에 1999년 항공사 운영을 마비시킨 질병에 대해 4,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지만 나중에 금액이 줄어들었습니다.
2019년 연방 판사는 항공사가 불법적인 작업 둔화라고 부르는 것을 중단하도록 미국의 항공기 정비사를 대표하는 노조에 명령했습니다.
코넬 대학의 노동 연구 책임자인 Arthur Wheaton은 의회가 항공사 파업이 가져올 경제적 피해 때문에 항공사 파업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지만 불행한 조종사는 여전히 다른 방식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다스릴 일'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는 초과 근무를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라고 Wheaton이 말했습니다. “조종사들이 모든 사람의 여행을 의도적으로 망치려고 하지는 않겠지만 협상은 지렛대와 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갖는 것은 협상 전술이 될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피크 여행 기간 동안 추가 교대 근무를 위해 조종사와 승무원을 찾는 데 의존하기 때문에 직장 규칙 항의에 취약합니다 .
파업에 대한 법적 장애물에 관계없이 노조는 파업 투표가 교섭 중에 영향력을 제공한다고 믿으며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조종사의 부족은 또한 그러한 노조를 특히 강력한 교섭 위치에 놓이게 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는 피크 여행 기간 동안 추가 교대 근무를 위해 조종사와 승무원을 찾는 데 의존하기 때문에 직장 규칙 항의에 취약합니다.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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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카고에 본사를 둔 유나이티드는 대략 14,000명의 조종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노조는 금요일 뉴저지주 뉴어크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10개 공항에서 최소 2,000명이 피켓 시위를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노조는 또한 일정에서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조종사의 열망을 강조하지만 급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 전단지를 배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