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장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일이고 비교적 약체팀과의 경기여서 경기 전에는 관중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경기가 시작하고 나니 제법 관중도 들어차고 함성도 어느 때보다 우렁차 보였습니다.
S석과 E석 우측이 좀 썰렁해 보여서 좀 그렇긴 했지만요..
오랜만에 서동현 선수의 골도 보고 가시마전 이후 가장 재밌게 본 경기가 아닌가 싶네요.
질문이 몇 가지 있어서 고수님들께 던져 봅니다.
1. 수원이 조 2위로 16강 진출해서 나고야에서 원정경기를 하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벌써부터 그 이후 일정이 궁금해지는데요.
8강에 올라간다면 어디랑 어디서 붙게 될 가능성이 많은지, 그리고 8강에서도 단판으로 경기를 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아시는 분 있으시면 자세히 좀 설명해 주시면 고맙겠구요.
2. 그리고 오늘 싱가폴 암드포스팀 보니까 군인팀으로 알고 있는데 선수들은 다 군인이 아닌가요?
한국 선수 이름도 보이고 일본 선수, 유럽 선수 등 다국적팀으로 보이던데 한국의 상무와는 약간 성격이 다른 팀인지 궁금합니다.
답변 좀 부탁드릴게요. 오랜만에 기분 좋은 밤입니다. ^^
첫댓글 서동현 다시 힘찬모습 보기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
16강은 동아시아는 동아시아끼리, 서아시아는 서아시아끼리 단판이고 8강은 동서 섞어서 추첨입니다...8강,4강은 홈&어웨이 방식이고 결승은 도쿄에서 단판입니다.
아~ 몰랐던 사실이군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조1위 통과 축하드리구요.. 도쿄에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싱가폴 암드포스는 군인팀이 아니라 군대에서 운영하는 프로팀입니다. 상무와는 완전히 성격이 다르죠
전 암드포스팀 다 싱가폴 군인으로 구성되는 줄 알았어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