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여라도 극단적인 행동은 절대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지연이에 관한 기사만 올라오면 빠짐없이 달리는 댓글이 '얘쁜이'-_-;
그 사건이 일어난 직후엔 지연에게 물어보고 본인이 아니라고 해서 강경대응하겠다는 식의 언플을 했었는데
하루도 지나지 않아 관련 기사들을 전부 삭제하는 것으로 방향을 선회했었죠?
지난 주말에 친척 결혼식이라 중딩 조카를 만날 일이 있었는데요.(중학교 2학년 여자애)
저는 굳이 찾아서 보진 않았지만, 조카에게 지연이 얘기를 하니 걔 동영상을 봤다면서 '진짜 드러워'라는 표현을 쓰더군요.
그래서 니 친구들이나 또래들 중에 알만한 애들은 다 아냐니깐 그렇다고 대답하네요.
지난주 영웅호걸 방송때도 그렇고 요즘 지연의 표정이 조금 안좋아보이는게 이해가 되더군요.
어딜가나 그 많은 군중 속에서 몰상식한 몇몇은 지연에게 "얘쁜아!"라고 외칠테니 말이죠.물론 제 생각은 이렇다는겁니다.사실여부는 잘 모르지만...
여튼간에 언플을 좀 더 고도로 하든, 철판을 두껍게 하든 다 좋으니 제발 극단적인 선택만은 피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건 여타 다른 연예인과는 다르게 큰 사건(?)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활동은 어떻게 꾸역꾸역 하고는 있지만,
티아라 지연 하면 막바로 떠오르는 단어 하나가 앞으로 심하게는 십수년을 따라다닐 상황이니 말입니다.
첫댓글 저도 걱정스러워요.. 이 카페에서 만큼은 그런 몰상식한 짓이 없길 바랬는데 어딜가나 그러더군요.
최근엔 방송태도 갖고도 말이 많더군요. 뭔가 멍한 모습- 그만한 홍역을 겪었는데 10대 소녀가 태연한게 더 이상하겠죠. 그래도 소속사에서 수습은 잘 한편이라 계속 활동하고있으니 시간이 약이 되길 기다려봐야죠.
요즘엔 성의없는 방송태도에 어이없다고 비판하죠. 이건 시청자에대한 예의`예절문제인데.. 어린친구에 대한 여론이 자꾸 비판쪽으로 가네요. 안타깝습니다.
자업자득이라고는 하나 본인입장에서는 엄청 상처가 될텐데, 잘 극복했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본인이 계속 이길을 갈거라면 극복잘해서 잘됐으면 합니다
첨에는 웃고 그러려니 했는데 얘쁜인가 이걸로 노골적으로 댓글 다는거 보면 정말 불편하기는 하더군요. 사실이든 아니든 간에 말이죠 사람 하나 죽어야 끝내려고 하는지..
누구나 어릴때 실수를 하지만..
아직도 청소년기 10대 소녀인데..
악플 다는거 보면 무섭네요..
네이트판 가보면 가관입니다 -_-;
정말 한 사람 죽어야 끝내려는지.. 끔찍하네요.
이러다가 지연 자살이라도 하게 되면 누구 책임일까요 애휴..어릴때 모르고 한 행동이 이렇게 크게 퍼질꺼라곤 본인도 생각 못했겠죠?;
저런 것들을 볼때마다 참 사람들의 무서움을 느끼게 되죠. 자신들이 가해자가 아니라고 무분별한 악플러쉬들..
네티즌 한번 눈밖에 나면 뭘해도 안 좋게 보일테니 몰아부치는것도 무섭죠. 지연도 과거에 잘못했으나 언론 막고 활동시키는 광수도 문제가 큽니다. 본인이 모르는것도 아닐텐데 어린나이에 아이돌이란 이유로 맘고생 많을겁니다.
네이트온 댓글 보면 정말 심하다는 생각은 들지만, 잘잘못은 따져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를 위해서라도 활동 중지하고 잠시나마 자숙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나을 것 같은데 그놈의 광수가 문제죠..
본인이건 아니건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네요. 얘가 무슨 죄를 지은것도 아니고;; 막말로 사과한다고 하면 대체 누구한테 사과를 해야하는거며... 범죄를 저질렀다거나 방송중에 불성실한 행동 또는 개념없는 행동을 해서 욕먹는거면 모르겠는데;; 은퇴하던가 아니면 자살이라도 해야 멈출 사람들. 아니다 자살해도 안멈추겠다. 그 후에도 싸이가서 악플 남기겠지.
그리고 애초에 그게 지연인지 아닌지도 불확실하고, 설령 지연이라 해도 그가 욕먹을 이유는 하등 없죠.
설령 지연이라고 해도 욕먹을 이유가 없나요?
아직 어린앤데...
동영상의 주인공이 진짜 지연이라면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활동하는게 전 너무 이상합니다.
저도 그게궁금함..
대체 동영상 수위가 어땠기에...속옷차림에 채팅이 아닌가요? 그렇게까지 비난받을 일은 아닌 거 같은데..
팬티까지 벗긴 벗었는데 비난 받을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미성년자가 그런 몸캠을 한다는거 자체가 비난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한대 실수로 계속 비난 받지 말아야 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 사실 자체만 놓고 보면 비난 받아야죠...
소속사도 이해가 안가요....너무 언플에 목맨것처럼 기사가 하루에도 수없이 쏟아지니....음악프로 1위도 아니고 40몇위 했는데 기사가 도배되더란...얼마전에 기사도 요즘 한참 상승중인 아이유랑 같이붙혀서 국민여동생 어쩌구 하는 이런 기사가 나오더라구요...그거보는순간 악플 쩔겠다 했는데 역시 내용은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