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최경배)은 충남 천안에 위치한 가구 전문 매장 ‘성정가구백화점’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같이굿피플에 합류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7일 진행된 현판식에는 성정가구백화점 오미경 대표, 입주연합IY 양성봉 대표와 서영환 이사, 굿피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같이굿피플은 ‘함께 좋은 사람이 되다’라는 모토로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기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정기 후원하며 굿피플과 함께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모든 곳을 말한다. 12일 현재 전국 400여 곳이 같이굿피플에 동참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성정가구백화점은 충남 천안 성정동에 위치한 천안시 최대 규모의 가구 백화점으로, 취약계층 아동들의 일상생활과 학업을 돕기 위해 가구를 후원했다.
특별히 이번 후원은 ‘우리집을 부탁해’ 사업 등으로 굿피플과 함께 취약계층의 낙후된 주거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는 입주연합IY 양성봉 대표의 소개로 이루어졌다.
성정가구백화점 오미경 대표는 “어려운 분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은계속 갖고 있었는데, 입주연합IY 대표님을 통해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굿피플과 함께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굿피플 최경배 회장은 “가구 구매는 경제적으로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만큼 성정가구백화점의 나눔이 아동의 일상에 큰 변화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선의를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같이굿피플로 인해 사회에 좋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굿피플은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같이굿피플과 함께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같이굿피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피플 공식 홈페이지(goodpeople.or.kr) 및 전화(02-6011-9479)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