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슈라화장품에서 청정해역에 사는 바다물고기의 비늘에서 추출하는 마린콜라겐을 함유한 ‘오그체 은빛광채 비늘팩’을 출시했다.
청정한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 피부에 있는 그대로 흡수시켜 눈가, 입가, 이마 등의 어린주름과 탄력없는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마린콜라겐은 돼지 껍데기와 같은 동물성 콜라겐보다 입자가 작아서 영양과 수분의 손실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또 동일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독성과 냄새가 없어 예민한 여성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에 좋다.
특히 바닷속 천연 영양 성분들을 적절히 배합하여 이루어진 ‘MARINE COMPLEX’는 진주추출물, 바다수선화, 스피루리나, 클로렐라, 자이언트켈프 추출물, 톳추출물 등이 함유돼 마린에너지가 응축된 성분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줘 칙칙한 안색으로 고민하는 여성의 얼굴에 생기를 찾아주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외에도 오그체 은빛광채 비늘팩은 100% 천연 셀룰로오즈 시트를 사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밀착감을 부여할 뿐 아니라, 인공색소와 동물성오일 등의 유해성분을 무(無)첨가해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했다.
네슈라화장품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때문에 동물성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의 사용을 망설였다면, 피부에 자극은 적으면서도 마린에너지의 풍부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마린콜라겐이 함유된 ‘오그체 은빛광채 비늘팩’을 추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