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다모'의 열혈 팬들인 '다모 폐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책이 나온다. MBC 프로덕션은 도서출판 '수선재'와 함께 '다모 폐인'을 발간키로 하고, 10월 중순쯤 선보일 예정이다.
이 책에는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잡았던 '다모 폐인'들이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글들, 다모 출연진을 패러디한 각종 사진과 포스터, 신문 형식으로 발간했던 다모 이야기등이 실린다."
모 스포츠 찌라시에 나온 내용인데, 이거 다모팀과 MBC가 네멋30을 모니터링해서 고대로 따라하고 있다는 느낌을 갖지 않을 수 없네요.
첫댓글 모..추카해줘야할일인듯도한데..뭐든하나에열정을갖고..있는건데..우리랑같은사랃르이잖아여..단지..다른드라마에대한애정이라는건데기본베이스는같은거아닌가...우리는그냥우리것에 애착을가져요..시간이가도 이쁘게바래요..네멋사랑하는마음이 이쁘게 바래요.그사람들도 이쁘게봐여^^
아.. 근데 확실히 네멋땐 MBC가 참 안밀어?? 주더니;; 다모는 그래도 그나마 좀 낫네요.. 이번 대장금은 열심히 밀고 있던데-_- 장금이대박안나면 MBC좀 쓰리겠따-_-;; 한간에 이영애씨 출연료가 다모 전 출연자 출연료보다 많다던데.. 사실일까..
님로드님의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힘겹게 회원들이 만들어 낸 책과 맘 편히 나올 날짜만 기다리면 되는 책의 차이는 있겠죠. 눈에 보이는 것이 다는 아니니깐..^^
그럼 오늘 티비속에 티비에 다모 나온게 그얘긴가? 어케 그럴수가 있냐.. 폐인 이름도 책도 이젠 멀할지..엠비씨 진짜 더럽네.. 왕지퍼 님의 말처럼 네멋은 재방도 안하고 안밀어주더니 다모는 더럽게 밀어주네 네멋이 엠비씨에서 했다는게 정말..
대장금이 50회이므로..아마도 출연료 얘긴..사실일듯한 예감이..
헉,,정식 출판사에서,,,음,,뽀대나게 나오겠구먼,,,그래도 모든 회원들의 땀과 눈물로 만들어진 네멋책만큼 소중할순없을껄???
자마누님 말씀이 옳아요~~
야..작년에 mbc김중배 사장이 퇴임전에 가장기억에 남는 방송이 뭐냐고 물어봣을때 네멋이라 그랫는데.. 그때도 네멋 안밀어줫는데 mbc에서...
제기랄, 제목 읽자마자 느낌이 온다....... 근데 다모폐인들이 나서서 만드는게 아니라 엠비씨에서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팔아먹을라카는 거라 더 기분이 나쁘네...... 증말, 님로드님 마음과 똑같은 맘-_-!
그런데.. 이렇게 나온 책... 얼마나 팔릴지.. 그게 더 궁금하다는.. 흐흐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