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KBS 현장추적]사업 타당성 무시하고 ‘우후죽순’ 철도역
Lee,Chul-Woo 추천 0 조회 786 06.01.24 00:38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1.24 07:47

    첫댓글 우후죽순이라면.. 70년대 경북선-_-

  • 06.01.24 08:35

    김천역과 울산역은 그래도 이해해줄 수 있지만 평택역과 화성역(경기남부역)은 진짜 말도 안됩니다. 주변의 인구가 200% 이상 늘어나지 않는 한 제2, 제3의 광명역이 될 게 물 보듯 뻔합니다.

  • 06.01.24 15:27

    김천은 저도 동감합니다만... 울산은 경주와 통합하면 안될까요...? 아직 역사위치나 지리쪽은약해서 ㅠ

  • 06.01.24 09:28

    이거 동영상으로 녹화해놨는데!!

  • 06.01.24 09:57

    울산역...... 그것도 심각한 중복투자가 되게 생겼죠. 애시당초 경주에서 직통운전했으면 되었을 것을...

  • 06.01.24 10:28

    말도안되는 정책을 펴는 국회의원을 낙선시켜버려야 되는데;; 넓게 국가적으로 못보고 편협하게 자기동네 이익을위해서 뽑기때문에 -_-... 소신있는 국회의원보기도 참 어렵고요...

  • 06.01.24 10:39

    광명역은 이용객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에 천안아산까지 KTX 탔는데, 사람들이 꽤 탔습니다.

  • 06.01.24 15:27

    Y역 빼고 광명역만 정차합시다~ ㅋ

  • 06.01.24 21:51

    KTX는 각역정차인 모양입니다...고다마급, 히카리급, 노조미급으로 나누면 좋으련만....(글엄 햏자덜 히카리급만 탄다-_-)

  • 06.01.25 21:21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그렇게 된다면 좋으련만

  • 06.01.25 09:39

    고속철도 경주역에서 울산 도심인 삼산까지 35km정도 됩니다. 물론 공항쪽은 더 가깝고요. 고속철도 울산역에서 삼산까지는 20Km정도............공항쪽은 더멀죠......

  • 06.01.25 13:13

    경북선은 역이래라 해봤자 간이역 정도를 우후죽순 처럼 신설한데 불과하지만(요즘은 그때 우후죽순처럼 만든역 거의 다사라졌죠), 인천국제공항철도는 역 한번 신설해 놓으면 철거도 쉽지 않을테데 왜 그런 자원낭비를 하려는건지 참 답답하네요.

  • 06.01.25 21:22

    고속철도 참말로 웅장하게 지어놔서.. 철거나 폐쇄하기 참 뭣하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