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무래두 5x28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5x63(윽..!! 제가 좋아하는..;;)을 대체했나봅니다.. 아주 얼마전에 저는 구로에서 1x81(인천행 147열번)이 퍼지는 바람에 5x83이 대체해서 간 경우... 어느 한 열차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가까운 기지에서 열차를 수배해서 나오게 하고.. 그 문제 전동차는 기지로 입고시킵니다.
천안급행.... 가산 - 안양간 선로운용개선안을 1년여동안 꾸준히 내놨지만.... 묵묵히 무시당했다죠 -_-^ 참고로 제가 쓴 글입니다. http://www.rmrs.pe.kr/440
1호선에는 차량교체하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실은 무대피선으로 가산~안양간 충분히 운행이 가능하나 고질적인 완행의 연착이 문제입니다. 이게 해결되야 급행이 연착하지 않겠지요.
첫댓글 아무래두 5x28자체에 문제가 있어서 5x63(윽..!! 제가 좋아하는..;;)을 대체했나봅니다.. 아주 얼마전에 저는 구로에서 1x81(인천행 147열번)이 퍼지는 바람에 5x83이 대체해서 간 경우... 어느 한 열차가 문제가 생겼을 경우.. 가까운 기지에서 열차를 수배해서 나오게 하고.. 그 문제 전동차는 기지로 입고시킵니다.
천안급행.... 가산 - 안양간 선로운용개선안을 1년여동안 꾸준히 내놨지만.... 묵묵히 무시당했다죠 -_-^ 참고로 제가 쓴 글입니다. http://www.rmrs.pe.kr/440
1호선에는 차량교체하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실은 무대피선으로 가산~안양간 충분히 운행이 가능하나 고질적인 완행의 연착이 문제입니다. 이게 해결되야 급행이 연착하지 않겠지요.